북유럽 브랜드 탐구 ㅣ 톡톡 튀는 스웨덴 친환경 브랜드 <후디니>
북유럽 브랜드 탐구 ㅣ 톡톡 튀는 스웨덴 친환경 브랜드 <후디니>
  • 박소라 기자
  • 승인 2012.12.13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마술사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스웨덴 아웃도어 의류 브랜드 <후디니>가 올 하반기 국내에 상륙했다. 우리나라에 처음 소개된 후디니는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었던 ‘세기의 마술가’ 해리 후디니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다. 그는 자신을 묶거나 가둔 장치들을 해체시켜 탈출하는 마술로 유명한 인물이다. 후디니는 그의 마술처럼 아웃도어 활동 시 곤경에 처했을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1993년 설립된 후디니 스포츠웨어는 처음으로 스트레치 플리스를 이용한 퍼포먼스 언더웨어를 개발한 회사다. 무엇보다 후디니는 친환경을 중요시한다. 제품의 80% 이상은 재활용 혹은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적인 원료로 만들어진다. 목표는 물론 100%다. 버려진 원단을 이용해 한정판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드는 ‘스크랩 미 업(Scrap Me Up)’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도 했다.

코어 컴포트는 언더웨어에서 겉옷까지 구성된 레이어링 시스템이다. 본인의 아웃도어 활동에 맞춰 다양하게 접목시키면 훨씬 우수한 보온성과 활동성, 속건성을 얻을 수 있다. 이 브랜드를 전개하는 씨엔케이컴퍼니 박충남 대표는 “현재 전국 10여 곳의 멀티숍과 롯데닷컴 등 온라인 쇼핑몰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며 “일단 가까운 매장에서 후디니의 남다른 품질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워 후디
프리미엄 폴라텍 파워 스트레치 소재로 제작한 후드 재킷으로 편안한 움직임과 보온성을 자랑한다.
모션 스트라이드 팬츠
통기성이 좋은 소프트쉘 원단과 DWR 가공 처리로 비나 눈에 강하다. 신축성이 뛰어나 움직임이 자유롭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