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유럽 브랜드 탐구 ㅣ 1986년 스웨덴에서 탄생한 <픽퍼포먼스>
북유럽 브랜드 탐구 ㅣ 1986년 스웨덴에서 탄생한 <픽퍼포먼스>
  • 박소라 기자
  • 승인 2012.12.1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저나 일상 구분 없이 입을 수 있어요”

블랙 4S 재킷
고어텍스 3-layer 소재를 사용한 고기능성 재킷으로 내구성이 탁월한 원단과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원단을 혼합해 만들었다.
지난 4월 LS네트웍스에서 공식 론칭한 픽퍼포먼스는 1986년 스웨덴에서 탄생했다. 운동의 절정에서 맛볼 수 있는 극한 쾌감을 뜻하는 픽퍼포먼스는 ‘인간과 자연의 완벽한 조화’라는 콘셉트를 내세워 편안하면서도 실용적인 스칸디나비아 스타일의 ‘마운틴 리조트 룩’을 추구한다.

픽퍼포먼스는 레저나 일상 구분 없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제품은 기능성을 강조한 액티브 라인인 아웃도어·골프·트레이닝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한 캐주얼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아웃도어 라인의 경우 경량화에 주력했으며, 프로골퍼가 직접 디자인한 골프 라인은 착용감을 고려해 흡습성, 속건성 등의 기능을 강화했다.

트레이닝 라인은 러닝 재킷·요가복 등 야외뿐 아니라 실내에서도 입을 수 있는 편안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특히 부상의 위험을 줄여주는 압축 신축성(compression stretch) 기능과 마찰을 최소화한 테이핑 처리 등과 같은 세심한 기능으로 자유로운 움직임을 돕는다. 빈티지한 느낌의 돋보이는 캐주얼 라인은 ‘레이크 랜드(Lake Land)’를 콘셉트로 여가활동에 어울리는 데님, 티셔츠, 남방 등이 출시돼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