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홍길동테마파크 야영장
홍길동테마파크 야영장
  • 이철규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밤이 되면 하늘의 별빛과 더불어 야영장에 오색 조명이 수놓아져 홍길동테마파크는 또 다른 세상으로 변한다.

전남 장성군 황룡면 아곡리에 자리한 홍길동테마파크는 홍길동 생가를 중심으로 활쏘기 체험장, 활빈당 체험장, 야영장, 한옥 펜션, 홍길동 전시관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테마 파크 내 야영장에는 사계절 온수를 사용할 수 있는 3동의 세면장 및 샤워장, 4동의 취사장, 3동의 수세식 화장실, 전기시설. 야영 테크, 테이블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사계절 이용할 수 야영장으로 인근에 홍길동 생가와 전시관, 체험관이 있어 이를 연결한 체험활동도 가능한 곳이다. 야영장의 데크는 콜맨의 웨더마스터 2룸 하우스와 같은 텐트를 올릴 수 있는 가로로 긴 테크를 비롯해 가로·세로 6m 넘는 정사각형의 대형 데크도 있어 거실형 텐트도 설치할 수 있다.

야영장을 이용하기 위해선 매주 월요일 인터넷이나 전화로 예약해야 하며 이용료는 텐트 1동에 5천원이며 텐트 데여 및 데크 사용은 1만원이다. 입장료는 어른이 2천원, 어린이는 무료다. 전기는 따로 요금을 징수하는 것은 아니며 화로 사용 시 규제도 없다. 각각의 데크마다 전기콘센트가 달려 있어 굳이 릴 선을 챙겨갈 필요는 없다.
▶문의: 061-394-724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