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 필라테스 강사의 옷장
요가 & 필라테스 강사의 옷장
  • 박신영 기자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21.01.1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보카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레깅스가 운동복이라는 생각은 이제 그만. 애슬레저룩은 체육관과 집을 벗어나 일상으로 퍼져 나가고 있다. 패션계의 색다른 열풍을 일으킨 애슬레저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여섯 곳을 찾았다.<편집자주>

요가와 필라테스 강사의 최애 레깅스로 손꼽히는 아보카도.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탄생한 뉴 애슬레저 브랜드 아보카도는 미국의 엄격한 기준과 심사를 거쳐 최고급 퀄리티를 검증받았다. 아보카드의 슬로건인 AS YOU ARE(자신답게, 있는 그대로 나를 표현하자)처럼 여성 본연의 자연스러운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핵심 가치로 둔다. 국내에 몇 없는 오프라인 매장 중 1호점인 아보카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찾아 다채로운 색감의 레깅스와 스포츠 브라를 만났다.

진열대에 놓인 제품은 멀리서 봐도 화려했다. 먼저 천연염색 기법을 적용한 타이다이 패턴의 브라탑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리저리 만져 보니 촉감이 꽤 부드럽다. 울퉁불퉁한 봉제선을 없어 까끌거림이 전혀 없으며 최고 등급인 AA GRADE 원사를 사용해 내구성이 우수하다. 원단이 조금 두꺼워 보이지만 밀착도가 높고 통풍이 잘돼 격렬한 운동에도 군살을 꽉 잡아준다.

레깅스는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을 정도로 스타일리시하다. 파이톤(비단뱀) 패턴을 적용한 레깅스부터 청바지처럼 무릎과 허벅지가 찢어진 레깅스까지 다양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아보카도는 레깅스의 최대 난제인 허리 밴딩 늘어남도 해결했다. 레깅스의 허리 밴딩을 심리스로 처리해 복원력을 높인 것. 게다가 심리스 밴딩이 압박 없이 부드럽게 살을 잡으면서 라인도 정리해줘 여성스러운 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이외에도 펀칭과 셔링이 들어간 커버 업과 집업, 발레리나를 연상시키는 카디건 등 여성스러움을 끌어 올리는 제품이 여럿이고 심플한 언더웨어, 빈티지한 컬러감의 맨투맨 티셔츠 등 나만의 취향을 뽐낼 수 있는 의류도 많다.

다채로운 디자인과 쫀쫀한 피팅감으로 운동과 일상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레깅스 브랜드 아보카도. 현직 요가 & 필라테스 강사는 물론 20대부터 70대까지 전 연령층의 여성 고객을 사로잡을 만하다.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8층
월~목 10:30~20:00, 금~일 10:30~20:30
02-3479-6023
avocadokore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