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라이프스타일 애슬레저 브랜드
LA 라이프스타일 애슬레저 브랜드
  • 고아라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21.01.1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트레치엔젤스 가로수길점

레깅스가 운동복이라는 생각은 이제 그만. 애슬레저룩은 체육관과 집을 벗어나 일상으로 퍼져 나가고 있다. 패션계의 색다른 열풍을 일으킨 애슬레저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여섯 곳을 찾았다.<편집자주>

레깅스 열풍이 식을 줄 모르고 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운동복에 불과했던 레깅스는 여자라면 누구나 하나쯤 가지고 있는 일상복이 됐다. 최근에는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일상을 넘어 코디에 포인트가 되는 패션 아이템으로 거듭났다. 이러한 새로운 트렌드 속 자유롭고 당당한 여성들의 일상을 담아낸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트레치 엔젤스가 주목받고 있다.

스트레치 엔젤스는 전국에 걸쳐 직영점은 물론, 면세점, 백화점에 입점해 있어 어렵지 않게 만날 수 있다. 그중 인스타 성지로 주목받고 있는 가로수길 매장을 찾았다. 여러 인기 브랜드의 매장이 모인 거리에 자리해 있는데도 톡톡 튀는 외관 덕에 단숨에 눈에 띈다. 홀린 듯 안으로 들어서면 시시각각 변하는 벽이 눈길을 끈다. 하늘이었던 벽은 무지갯빛으로, 때로는 이국적인 건축 외벽으로 변하며 눈을 즐겁게 한다. 자유로운 LA의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스트레치 엔젤스의 성격이 묻어난다. 하얀색으로 꾸며진 메인 공간을 지나 ‘LOVE MY LIFE’ 푯말이 걸린 룸에 들어서면 또 다른 느낌의 공간이 펼쳐진다. 온통 붉은색으로 꾸며져 있어 마치 스타의 드레스 룸에 들어온 듯 화려하면서도 아늑하다. 스트레치 엔젤스를 찾아온 사람들은 쇼핑 후 이곳에서 사진을 찍는 것이 암묵적인 코스다.

스트레치 엔젤스의 인기 품목은 다양하다. 연예인들도 즐겨 착용하는 시그니처 아이템, 파니니백PANINI Bag을 비롯해 크롭 후드 집업, 컬러풀한 숏 패딩, 애레저룩의 대표 아이템인 레깅스 등이다. 특히 레깅스는 군살을 커버해 주는 하이웨스트, 새로운 패션 트렌드인 바이커 팬츠, 다리의 단점을 가려주는 부츠컷까지 종류가 다양해 체형과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다. 최근에는 쌀쌀한 날씨에도 끄떡없는 스트레치 기모 레깅스가 인기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기모 안감을 적용하면서도 겉감의 탄력은 그대로 유지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트렌드 아이템 중 하나인 플리스 제품도 주목받고 있다. 양털 대신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예쁜데 착하기까지’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지난해 큰 사랑을 받았던 디즈니 컬래버레이션 라인에 힘입어 올해에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선보일 예정. 이미 스트레치 엔젤스의 매력에 푹 빠진 마니아층은 새로운 컬래버레이션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10길 13 1층
11:00~21:00
02-511-0898
stretch-angel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