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핏퍼포먼스 웨어
프랑스 프리미엄 핏퍼포먼스 웨어
  • 박신영 기자 | 정영찬 사진기자
  • 승인 2021.01.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뜨 강남점

레깅스가 운동복이라는 생각은 이제 그만. 애슬레저룩은 체육관과 집을 벗어나 일상으로 퍼져 나가고 있다. 패션계의 색다른 열풍을 일으킨 애슬레저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 여섯 곳을 찾았다.<편집자주>

53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레깅스 브랜드 위뜨가 지난해 2월 강남에 1호점을 오픈했다. 차가운 공기로 가득한 강남역 주변을 화사하게밝히는 위뜨 강남점. 핑크빛으로 물든 매장으로 입장하면 여심을 자극하는 레깅스가 ‘운동하는 여자들’을 반긴다.

위뜨는 프랑스어로 숫자 8을 의미하면서 무한대 ∞를 상징한다. 여성의 무한한가능성, 자유, 성취감을 지지하는 위뜨의 가치관처럼 제품의 종류도 다양하다. 레깅스, 스포츠 브라, 구스다운, 플리스 재킷, 모자, 신발 등 애슬레저 스타일과 관련된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다. 전반적으로 제품은 깔끔하고 고급스럽다. 화려한 패턴 대신 부드러운 파스텔 톤을 적용해 유행을 타지 않는다. 사이즈와 스타일은 여러 취향을 고려해 다양하게 마련했다. 사이즈는 XS부터 L까지 출시돼 여러 체형의 여성들을 아우른다. 길이 역시 5부, 7부, 8.3부, 9부로 나눠지며 밑위 스타일도 하이웨스트, 로우웨스트, 미디웨스트 등으로 구분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위뜨는 프리미엄답게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다. 레깅스에 입체적인 패턴을 적용해 파워 보정 효과를 내는 인피니티 핏 라인은 얇으면서 고탄력성을 자랑해 허리, 힙, 다리 라인을 돋보이게 한다. 브랜드 헤리티지를 살린 티챠 라인은 가볍고 편안함이 포인트다. 티챠 라인의 전 제품은 이탈리아 라디치 그룹의 최고급 원사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을 실현한다. 세탁 후 복원력 역시 뛰어나 늘어남이 거의 없다.

위뜨의 강남점에서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다. 방문객은 모두 위뜨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레깅스 전문 매니저의 맞춤형 피팅 상담은 물론 개인의 사이즈에 맞게 수선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과 하이퀄리티 기술을 집약한 레깅스 브랜드 위뜨. 요가, 필라테스, 러닝, 하이킹 등 운동복은 물론 홈웨어와 일상에서도 만족스러운 애슬레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06 글래스타워 1층
10:00~22:00
02-558-6101
huit8.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