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비스타 워커힐 서울
[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비스타 워커힐 서울
  • 고아라 | 사진제공 비스타 워커힐 서울
  • 승인 2020.08.06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휴가 생활

펫코노미(Pet+Economy)의 시장 규모가 점점 커져가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펫캉스가 인기다. 단순히 동반 가능한 공간이 아닌 펫 전용 룸과 수영장, 놀이 공원, 카페, 레스토랑까지 갖춘 호텔과 리조트를 모았다. <편집자주>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아차산 위에 자리한 비스타 워커힐. 그랜드 워커힐 서울이 럭셔리 호텔로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비스타 워커힐은 ‘리프레싱 비비들리Refreshing Vividly’라는 콘셉트로 운영해, 단순한 휴식 이상의 생동감 넘치는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비스타 워커힐에는 반려견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펫 전용 룸이 마련돼 있다. 올해에는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스페셜 패키지인 ‘오, 마이 펫!OH, MY PET!’을 오픈했다.

패키지에는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펫 컨셉룸에서의 1박과 더불어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침대, 베개, 식탁, 식기, 건조기, 배스 로브, 타월 등이 포함돼 있다. 객실 내 미니 바에는 투숙객은 물론,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과 음료가 함께 구비된다. 반려동물이 즐겁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장난감과 비스타 워커힐 펜던트, 배변 봉투가 포함된 오 마이 펫 웰컴 키트도 제공된다. 반려동물을 위한 사진 촬영용 의상이 준비돼 있어 호텔 곳곳에서 ‘견생샷’을 남기기도 좋다.

다만, 오 마이 펫 패키지는 무게 15kg 이하의 반려동물 한 마리 기준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패키지에 사료는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따로 준비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한다. 레스토랑이나 바 등의 공공장소에서는 반려동물의 활동이 제한되며, 객실까지 이동할 때 캐리어를 사용해야 한다.

VISTA WALKERHILL SEOUL

서울시 광진구 워커힐로 177

02-2022-0000

Walkerhill.com/vistawalkerhillseoul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