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레스케이프 호텔
[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레스케이프 호텔
  • 고아라 | 사진제공 레스케이프 호텔
  • 승인 2020.08.02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휴가 생활

펫코노미(Pet+Economy)의 시장 규모가 점점 커져가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펫캉스가 인기다. 단순히 동반 가능한 공간이 아닌 펫 전용 룸과 수영장, 놀이 공원, 카페, 레스토랑까지 갖춘 호텔과 리조트를 모았다. <편집자주>

레스케이프 호텔은 오픈과 동시에 반려동물에 대한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목 받았다. 호텔 건물 중 9층 전체가 펫 전용 객실로 이뤄져 있다. 호텔 업계 최초로 레스토랑에서 반려견과 함께 식사할 수 있도록 펫 존도 마련했다. 반려동물 디자인 브랜드인 하울팟Howlpot과 제휴해 객실 내 반려견 하우스와 식기, 목줄을 비치하는 등 펫 용품에도 세심하게 신경 썼다. 호텔 주변에 남산 둘레길이 있어 함께 산책을 즐기기도 좋다. 최근에는 반려견을 위한 유모차 대여 서비스를 도입해 펫 서비스를 강화했다. 이 서비스는 호텔 투숙 고객이나 반려견과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팔레드신’ 고객이라면 누구든 이용할 수 있다.

이번 여름에는 주인과 반려견이 완벽한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펫 패키지 2종도 운영한다. ‘비러브드 프랜즈Beloved Friends’ 패키지는 반려견이 투숙하는데 필요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반려견 웰컴 키트가 제공되는데, 프리미엄 펫 뷰티 브랜드인 플로리스클린의 모닝 스노우 드롭 샴푸와 미스트, 펫 전용 타올 2개가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하울팟의 침대, 식기, 배변 패드, 프리미엄 간식이 제공돼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9월 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호캉스의 꽃인 호텔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놓칠 수 없다면 ‘다인 위드 프랜즈Dine With Friends’패키지가 제격이다. 비러브드 프렌즈 패키지에서 제공하는 키트와 더불어 호텔 6층에 마련된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 5만원 상당의 식사권 또는 조식 2인 권이 제공된다. 여기에 반려견 전용 식사 메뉴인 ‘페피밀Peppy Meal’이 함께 나와 주인과 반려견이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페피밀은 애완견 전용 고메 시리즈로, 경양식 함박 스테이크와 소스, 과일, 수프를 한상에 차려낸 특식이다. 이 패키지는 8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L’ESCAPE HOTEL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67

02-317-4000

lescapehote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