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소노호텔&리조트
[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소노호텔&리조트
  • 고아라 | 사진제공 소노호텔&리조트
  • 승인 2020.08.13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휴가 생활

펫코노미(Pet+Economy)의 시장 규모가 점점 커져가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펫캉스가 인기다. 단순히 동반 가능한 공간이 아닌 펫 전용 룸과 수영장, 놀이 공원, 카페, 레스토랑까지 갖춘 호텔과 리조트를 모았다. <편집자주>

지난 7월, 소노펫앤컴퍼니가 ‘소노캄 고양’과 ‘비발디파크’에 반려동물 프리미엄 복합문화공간인 소노펫클럽&리조트를 오픈했다. 반려동물이 신나는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넓은 놀이 공간은 기본, 병원, 카페, 음식, 맞춤형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프로그램 등을 갖췄다.

반려동물 전문 리조트는 객실부터 남다르다. 반려동물의 성향과 동선을 고려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머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반려동물의 관절 부상을 막기 위해 미끄러지지 않도록 논슬립 플로어를 시공했으며 반려동물과 교감할 수 있도록 침대와 툇마루의 높이를 낮춰 디자인했다. 객실 내 냄새를 제거할 수 있는 배기 시스템도 갖췄다. 객실은 20평 대 패밀리 객실부터 60평 대 로열 스위트룸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마련돼 선택의 폭이 넓다.

소노펫클럽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산책 시 편리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에코 백과 수제 간식, 배변 봉투, 물티슈, 펫 비누 등으로 구성된 친환경 웰컴 펫 키트가 제공된다.

위한 펫 동반 카페&레스토랑 ‘싱킹 독Thinking Dog’은 나무와 돌로 지어져 마치 자연 속 휴양지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이다. 메뉴 역시 신선하고 건강한 식재료를 사용한 홈메이드 요리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주인이 즐길 수 있는 베이커리와 스낵, 스페셜 커피와 티를 비롯해 위한 수제 전용 간식도 판매한다. 카페 내에는 반려동물과 관련된 책이 가득한 라이브러리, 프리미엄 펫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리테일 숍 등이 자리해 있다. 싱킹 독은 동반하지 않더라도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소노펫 플레이그라운드는 목줄 없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반려동물의 천국이다. 탁 트인 야외 공간에 천연 잔디가 조성돼 있어 다칠 걱정 없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벼룩시장과 문화공연, 유기견 지원을 위한 바자회 등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기도 한다. 반려동물 동반 객실 투숙 고객과 싱킹 독 이용 고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호텔 및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개별적인 시간을 갖고 싶다면 소노펫 보딩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펫 마스터가 전문적으로 관리해 줘 반려동물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다.

고양시의 유일한 5성급 호텔인 소노캄 고양에는 반려동물을 위한 전문 시설이 더욱 많다. 최고의 수의사들이 운영하는 ‘소노펫 동물 병원’과 반려동물의 피부와 모발 상태에 따라 맞춤형 스파와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노펫 뷰티’, 반려동물이 각종 놀이를 통해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소노펫 스쿨’까지 다양하게 갖춰져 있다.

SONO HOTEL&RESORT

소노캄 고양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1248

비발디파크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262

1588-4888

Sonohotelsresort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