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멍파크
[반려견을 위한 펫캉스] 서울드래곤시티, 스카이 멍파크
  • 고아라 | 사진제공 서울 드래곤 시티
  • 승인 2020.08.10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슬기로운 휴가 생활

펫코노미(Pet+Economy)의 시장 규모가 점점 커져가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펫캉스가 인기다. 단순히 동반 가능한 공간이 아닌 펫 전용 룸과 수영장, 놀이 공원, 카페, 레스토랑까지 갖춘 호텔과 리조트를 모았다. <편집자주>

서울드래곤시티는 국내 최초의 호텔 플렉스로 4개 브랜드의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 그중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호텔 앤 레지던스는 반려견 동반이 가능해 펫팸족의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멍 프렌들리Mong-Friendly’ 서비스의 일환으로 반려견과 특별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반려견 전용 놀이공간 ‘스카이 멍파크’를 오픈했다. 31층에 자리해 한강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뷰가 매력적인 곳. 반려견이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도록 인조 잔디를 깔고 울타리로 구역을 나눴다. 곳곳에는 각종 장난감과 전용 식기를 배치해 두었다.

유난히 무더운 올해 여름, 뜨거운 날씨에 지친 반려견을 위해 마음껏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펫 전용 수영장도 오픈했다.

주목할 만한 멍 프렌들리 서비스가 하나 더 있다. 반려견을 동반한 숙박객에게 ‘아이 엠 어 호텔 게스트’ 메시지가 새겨진 전용 목걸이를 준다. 더불어 저자극 기능성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인 하이포닉의 일회용 애견용 샴푸, 전용 식기 및 쿠션, 배변 패드 등 다양한 편의 용품이 제공돼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스카이 멍파크는 아침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마지막 입장 시간은 오후 8시 30분이다.

SEOUL DRAGON CITY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20길 95

02-2223-7000

Seouldragoncit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