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TRIBUTORS • Editor's Note 중국 진출 한국 기업, 뭉쳐야 산다 • To Outdoor • People to People 정동연 | 다옴텍스 사장 40년 경험 스트레치 소재 명인 리우핑거 | 중국 오자크 사장 중국 아웃도어의 산증인 열혈 여성 • Flash 獨 ISPO 전시회, 7월16일부터 개최 ‘아웃도어’와 ‘러닝’ 두 가지 축으로 전시회 진행 Special Report 중국 Winter Sports Market 완벽 분석 ① 12억 중국 윈터 스포츠를 잡아라 ② 중국 스노스포츠 시장의 현주소 ③ 눈덩이처럼 커지는 스노보드 마켓 • Travel With Brand Welcome to Coleman World 봄이 본격 시작되는 4월,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과 함께 떠난 봄 여행에 가슴이 설렌다. 아직은 쌀쌀한 날씨지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이 있어 여행은 한결 즐거웠다. • Editor's Choice Orange, Orange Boom Up! 오렌지 컬러는 밝으면서도 붉은 색처럼 공격적이거나 심한 자극을 주지 않는다. 또 오렌지 컬러는 식욕을 돋우는 역할을 한다. 시큼한 향이 침을 생성해 입맛을 돋우듯 상큼함을 연상시킨다. 이번 4월 화보는 오렌지 컬러를 사용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넬슨스포츠·메드상사·LG패션·오디캠프·FnC코오롱·포리스트시스템·에코로바·예솔스포츠 등이 참여했다. • Business Plaza 예솔스포츠 고객이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기술 • World Travel 이탈리아 피렌체 르네상스 문화의 성지 피렌체를 느끼다 • Close Up 이태란 | 탤런트 겸 배우 내 열정적인 삶의 근원은 산 • 코코비아의 재미있는 커피 이야기 커피 이름에 담긴 재미난 사연들 • Taster's Choice 나른한 봄날, 유황장어를 먹어야 하는 이유 • Best Retail Shop 〈투스카로라〉 우이점 봄바람 꽃향기처럼 편안한 공간 • Market Now 스위스 브랜드 인기 비결은? 실용성 뛰어난 명품, 〈라이클〉 〈쉘러〉 등 두각 • Textile Info 글로벌챌린지 〈콘솔텍스〉 꾸준한 인기의 캐나다 다기능성 소재 • Review 2006년 F/W 시즌 CHINA ISPO 中 스포츠 New Rich 마켓으로 • World Wide 베이징 사람들은 어디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나? 자전거 천국 일본의 베스트 셀러는? • Insight | |
|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