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 아웃도어 2006년 4월호 목차
월간 아웃도어 2006년 4월호 목차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6.22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NTRIBUTORS
Editor's Note
중국 진출 한국 기업, 뭉쳐야 산다
To Outdoor
People to People
정동연 | 다옴텍스 사장
40년 경험 스트레치 소재 명인
리우핑거 | 중국 오자크 사장
중국 아웃도어의 산증인 열혈 여성
Flash
獨 ISPO 전시회, 7월16일부터 개최 
‘아웃도어’와 ‘러닝’ 두 가지 축으로 전시회 진행
 
Special Report
중국 Winter Sports Market 완벽 분석
① 12억 중국 윈터 스포츠를 잡아라
② 중국 스노스포츠 시장의 현주소  
③ 눈덩이처럼 커지는 스노보드 마켓

Travel With Brand 
Welcome to Coleman World
봄이 본격 시작되는 4월,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과 함께 떠난 봄 여행에 가슴이 설렌다. 아직은 쌀쌀한 날씨지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이 있어 여행은 한결 즐거웠다.

Editor's Choice
Orange, Orange Boom Up!
오렌지 컬러는 밝으면서도 붉은 색처럼 공격적이거나 심한 자극을 주지 않는다. 또 오렌지 컬러는 식욕을 돋우는 역할을 한다. 시큼한 향이 침을 생성해 입맛을 돋우듯 상큼함을 연상시킨다. 이번 4월 화보는 오렌지 컬러를 사용한 다양한 상품을 소개한다. 넬슨스포츠·메드상사·LG패션·오디캠프·FnC코오롱·포리스트시스템·에코로바·예솔스포츠 등이 참여했다.
 
Business Plaza
  예솔스포츠  
고객이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드는 기술
 
World Travel 
이탈리아 피렌체
르네상스 문화의 성지 피렌체를 느끼다
Close Up  
이태란 | 탤런트 겸 배우
내 열정적인 삶의 근원은 산
코코비아의 재미있는 커피 이야기
커피 이름에 담긴 재미난 사연들

Taster's Choice  
나른한 봄날, 유황장어를 먹어야 하는 이유
 
Best Retail Shop
〈투스카로라〉 우이점
봄바람 꽃향기처럼 편안한 공간
Market Now
스위스 브랜드 인기 비결은?
실용성 뛰어난 명품, 〈라이클〉 〈쉘러〉 등 두각
 
Textile Info  
글로벌챌린지 〈콘솔텍스〉 
꾸준한 인기의 캐나다 다기능성 소재
Review
2006년 F/W 시즌
CHINA ISPO 中 스포츠 New Rich 마켓으로
World Wide
베이징 사람들은 어디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나?
자전거 천국 일본의 베스트 셀러는?
 
Insigh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