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컬의 가치를 발굴하여 상생하는 브로컬리컴퍼니의 비건화장품 브랜드 ‘나의온도’, 못난이 농산물을 업사이클링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글리시크’와 900여 개의 고객사에 정품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 정품인증 플렛폼을 런칭한 히든태그가 10월 12일부터 11월 12일까지 한달 간 콜라보하여 ‘나의온도’, ‘어글리시크’의 인기상품 2종에 대한 50%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히든태그 어플을 다운하여 실행하면 나타나는 이벤트팝업과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50%할인쿠폰코드를 확인하고 복사하고 이벤트페이지 내의 “쿠폰사용하기”버튼을 통해 이동된 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복사한 쿠폰코드를 입력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사용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두가지이다. 하나는 전남 화순 들국화마을에서 재배한 구절초를 모티브로 한 가장 한국적인 비건화장품 브랜드 나의온도(owndo°)의 대표 제품 3종 세트이다. 구절초 수분 진정 3종 세트는 클렌징바, 에센스, 앰플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 모두 구절초추출물을 함유해 수분 보충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또 다른 제품은 품질은 좋지만 조금 상처가 있다는 이유로 외면받는 국내 유기농가의 못난이 농산물을 업사이클링한 어글리시크의 유기농 풋귤, 복숭아 이너젤이다. 어글리시크 이너젤은 여성 피부 안쪽까지 닿는 러브젤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으로 제조되었고, WHO가 발표한 이상적인 오스몰 농도를 준수한 제품이다.
브로컬리컴퍼니의 ‘나의온도’, ‘어글리시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종합 정품인증 플랫폼 히든태그는 누적다운로드 수 800만에 달하며 국내외 900여개의 브랜드에 정품인증 서비스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지난 7일 정품 커뮤니티를 대규모 업데이트하여 정품Q&A, 정품판별팁, 정품제품리뷰 등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히든태그 관계자는 “종합 정품 커뮤니티가 추가된 히든태그의 사용자에게 이번 브로컬리컴퍼니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좋은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드리게 되었다”며 “해당 이벤트 제품들 외의 다른 상품들도 히든태그 명품정품샵에서 2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비건화장품을 찾는 분들은 앞으로도 히든태그에서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