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컬리컴퍼니와 히든태그의 콜라보이벤트, 50% 할인쿠폰지급
브로컬리컴퍼니와 히든태그의 콜라보이벤트, 50% 할인쿠폰지급
  • 정상용
  • 승인 2022.10.1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컬의 가치를 발굴하여 상생하는 브로컬리컴퍼니의 비건화장품 브랜드 ‘나의온도’, 못난이 농산물을 업사이클링한 뷰티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글리시크’와 900여 개의 고객사에 정품인증 서비스를 제공하며 종합 정품인증 플렛폼을 런칭한 히든태그가 10월 12일부터 11월 12일까지 한달 간 콜라보하여 ‘나의온도’, ‘어글리시크’의 인기상품 2종에 대한 50%할인쿠폰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히든태그 어플을 다운하여 실행하면 나타나는 이벤트팝업과 배너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50%할인쿠폰코드를 확인하고 복사하고 이벤트페이지 내의 “쿠폰사용하기”버튼을 통해 이동된 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때 복사한 쿠폰코드를 입력하여 사용하는 방식으로 사용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두가지이다. 하나는 전남 화순 들국화마을에서 재배한 구절초를 모티브로 한 가장 한국적인 비건화장품 브랜드 나의온도(owndo°)의 대표 제품 3종 세트이다. 구절초 수분 진정 3종 세트는 클렌징바, 에센스, 앰플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 제품 모두 구절초추출물을 함유해 수분 보충과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또 다른 제품은 품질은 좋지만 조금 상처가 있다는 이유로 외면받는 국내 유기농가의 못난이 농산물을 업사이클링한 어글리시크의 유기농 풋귤, 복숭아 이너젤이다. 어글리시크 이너젤은 여성 피부 안쪽까지 닿는 러브젤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약산성으로 제조되었고, WHO가 발표한 이상적인 오스몰 농도를 준수한 제품이다.

브로컬리컴퍼니의 ‘나의온도’, ‘어글리시크’와 함께 이벤트를 진행하는 종합 정품인증 플랫폼 히든태그는 누적다운로드 수 800만에 달하며 국내외 900여개의 브랜드에 정품인증 서비스로 사용되고 있다. 또한 지난 7일 정품 커뮤니티를 대규모 업데이트하여 정품Q&A, 정품판별팁, 정품제품리뷰 등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히든태그 관계자는 “종합 정품 커뮤니티가 추가된 히든태그의 사용자에게 이번 브로컬리컴퍼니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통해 좋은 제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드리게 되었다”며 “해당 이벤트 제품들 외의 다른 상품들도 히든태그 명품정품샵에서 20%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니 비건화장품을 찾는 분들은 앞으로도 히든태그에서 저렴하게 구입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