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사이트
[프리머스] 130년의 브랜드 스토리
[프리머스] 130년의 브랜드 스토리
  • 김경선 | 자료제공 알펜인터내셔널
  • 승인 2021.07.2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아웃도어 쿠킹 분야의 선구자로서 전 세계적으로 마니아를 이끄는 브랜드 프리머스. 이번호에는 뛰어난 품질과 혁신적인 기술력, 북유럽 특유의 단순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스웨덴 브랜드 프리머스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혁신적인 선구자
프리머스는 1892년부터 아웃도어 요리 분야의 선구자로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프리머스의 혁신적인 제품은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통해 수많은 모험을 가능하게 했다. 아웃도어에 대한 열정과 스웨덴의 최첨단 공학을 융합시킨 것이 모든 혁신의 비결이다. 프리머스는 혁신을 추구하고 경계에 도전하며 전 세계의 의식 있는 모험가들에게 에너지를 불어넣고 있다.

혁신은 자연에 있다
스웨덴에서 북극과 남극, 사막, 숲, 에베레스트에 이르기까지, 프리머스는 언제, 어디서나, 누구에게나 힘을 실어준다. 지속적인 혁신,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제품과 환경 의식을 통해 아웃도어 요리를 선도하려는 열정은 계속되고 있다.

이 모든 것은 F.W. 린도쿠뷔스토F.W. Lindqvist와 J.V. 스벤슨J.V. Svenson이 세계 최초로 그을음이 없는 등유 스토브를 만들었던 1892년 스톡홀름의 작은 작업장에서 시작되었다. 그들은 이 획기적인 발명품을 라틴어로 ‘최초’를 의미하는 ‘프리머스’라고 이름 지었다. 이때부터 프리머스는 자연에 대한 진정한 사랑과 존중을 바탕으로 제품을 만들고 있다. 125년 이상의 경험, 전문기술, 일류 공학기술과 지속가능한 소재의 사용을 바탕으로, 진정으로 신뢰하며 평생 함께 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이다.

앞으로 프리머스가 주목하고 있는 것은 아웃도어 요리의 새로운 기준을 만드는 것이다. 효율적이고 재활용이 가능하며 친환경적인 소재를 통해 모든 모험을 지속 가능하게 만들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은 뛰어난 내구성을 갖추었다.

의식 있는 모험가
프리머스는 크고 작은 모험에 열정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프리미엄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항상 자연을 존중하고 자원 사용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염두에 둔다. 고객들은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솔루션의 도움으로 아웃도어 모험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킬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면서 지속적인 개선을 추구한다. 매력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고성능 기술은 새로운 도전을 탐구하고 아웃도어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영감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