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이 있는 삶을 위한 최적의 스피커. <벨레>가 멜로우 블루투스 테이블 스피커 신제품을 내놓았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컬러를 입고 새롭게 선보인 벨레의 신상품을 소개한다.
벨레의 인기 제품 블루투스 테이블 스피커가 신제품을 출시했다. 기존의 W001T에서 상판 소재를 우드로 바꾸고 스피커를 감싼 패브릭 컬러를 추가했다. 얼핏 보면 예쁜 티테이블 같은 멜로우 블루투스 테이블 스피커 W001T는 인테리어 효과가 탁월하다. 때로는 티테이블로, 때로는 휴대폰을 충전하는 스마트테이블로, 때로는 음악이 흘러 나오는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으니 일석삼조다.
멜로우 블루투스 테이블 스피커 W001T의 신제품은 월넛우드와 애쉬우드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차분한 그레이 패브릭이 스피커를 감싸고 블랙과 아이보리 컬러의 메탈 다리가 깔끔하면서도 세련미를 더했다. 어느 공간에 배치해도 하나의 가구처럼 잘 어울리니 시각적으로도 청각적으로도 만족스럽다.
에디터의 마음을 사로잡은 부분은 패브릭 소재의 본체다. 천 소재 특유의 따뜻함 감성이 느껴지는 동시에 사운드를 포근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한다. 전원 및 재생, 볼륨 버튼은 튀지 않게 자수로 포인트를 주어 딱딱한 가전제품의 느낌이 나지 않도록 디자인했다. 가느다란 세 개의 다리는 스피커를 안정적으로 지지하는 동시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을 돋보이게 한다. 사운드도 훌륭하다. 원통형 본체는 고음부터 저음까지 풍성한 사운드를 360도 방향으로 전달한다. 보다 웅장한 사운드를 원한다면 TWS(True wireless Stereo) 모드를 활용해 두 개의 스피커를 연결할 수도 있다.
멜로우는 스피커 외에 테이블 용도로 활용하기도 좋다. 내장된 배터리로 코드 없이 재생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을 스피커 상판에 올려놓기만 해도 충전이 가능하다. 무선 충전이 가능하지 않은 휴대기기는 스피커 후면에 USB 포트를 이용해 충전할 수도 있다.
스마트폰 블루투스 연결로 스트리밍 음원을 듣거나, USB에 좋아하는 음악을 담아 재생하거나, 오디오 플레이어 기기를 AUX 단자와 연결해 음악을 감상하는 전천후 플레이어. 예쁜데 사운드도 훌륭한 스피커를 찾는다면 벨레의 멜로우가 정답이다.
FEATURE
색상 월넛우드, 애쉬우드
크기 42.2×43.9×62cm
무게 5.2kg
적재하중 5kg
소재 패브릭, MDF, 플라스틱, 메탈
재생방법 USB 음원재생, 블루투스 무선재생, 3.5mm AUX 유선재생
내장배터리 18.5Wh
벨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