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무트코리아, 재도약 시동 건다
마무트코리아, 재도약 시동 건다
  • 김경선 부장 | 양계탁 차장
  • 승인 2017.09.29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8일 강남점서 테크니컬 라인 론칭… 기술력 집약한 프리미엄 콜렉션 공개

150년 전통의 스위스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지난 28일 마무트 강남점에서 고기능성 프리미엄 라인 ‘아이거 익스트림’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아이거 익스트림 프레스데이 행사 중 인사말을 전하고 있는 선호석 대표.

아이거 익스트림 콜렉션은 고산등반, 클라이밍, 트레킹 등 악천후에서도 신체를 보호할 수 있도록 최고의 품질과 혁신적인 기능을 결합한 테크니컬 라인이다. 마무트 프로팀 선수들이 직접 제품 제작에 참여했으며 꼼꼼한 필드 테스트를 거친 후 완성해 ‘산악인에 의해 만들어진 산악인의 컬렉션’으로 불린다.

최고의 기능을 집약한 아이거 익스트림 콜렉션 의류를 입은 모델들.
선호석 마무트코리아 대표는 "산을 향한 진정성을 잃지 않는 마무트의 진정성을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이유연 마무트 상품담당자는 “아이거 익스트림은 고기능성 소재를 적재적소에 적용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고어텍스, 퍼텍스 등 주요 소재에서도 최상위 라인을 채용해 기능성을 극대화했다고 밝혔다. 이어 버티컬 모션 컨스트럭션(Vertical motion construction), 재킷의 안감을 형광빛 오렌지 컬러로 제작해 조난 시 눈에 잘 띄도록 한 하이 비지빌리티 베이커(High visibility backer), 등반 중 팔을 들었을 때 재킷의 밑단이 들려 올라가지 않도록 하는 하이 리치 테크놀로지(High rich technology), 다운을 효율적으로 충전해 보온력을 극대화시킨 써모 매니지먼트 시스템(Thermo management system), 바지 밑단에 게이터를 적용해 악천후를 대응하게 한 게이터 솔루션(Gaiter solution) 등 5가지 주요 기능의 소개도 덧붙였다.

고산등반, 클라이밍 등 악천후에서도 최상의 기능을 발휘하는 아이거 익스트림 콜렉션.

선호석 마무트코리아 대표는 “마무트는 150년 전통의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로 언제나 산을 향한 진정성으로 소비자를 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아이거 익스트림 론칭 행사를 통해 마무트가 한국 소비자에게 진정성을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