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공개
파타고니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공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6.03.23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73년부터 자연과 모험하다’ 슬로건 내세워 정체성 전달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 파타고니아코리아(대표 조용노)가 2016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1973년부터 자연과 모험하다(Getting dirty since 1973)’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미국을 비롯해 아시아, 유럽 등 전 세계에 전개될 예정이며, 캠페인을 통해 파타고니아가 지향하는 가치 및 정체성을 전달한다.

▲ 파타고니아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1973년부터 자연과 모함하다'를 진행한다.

파타고니아는 서핑·클라이밍·트레일 러닝 등 자연을 훼손하지 않는 무동력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지향하며, 이와 관련된 친환경 제품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파타고니아 율렉스 웻슈트는 환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합성 고무(네오프렌) 대신 식물에서 얻은 천연 고무를 사용했으며, 업계 최초로 착한 다운(Traceable Down 사료를 강제로 먹여 키운 거위 및 살아있는 거위나 오리에서 채취한 다운이 들어있지 않은 다운)을 생산하는 등 환경 보호와 동물 복지에 앞장서고 있다.

한편 국내에서 아웃도어 기업으로서 환경에 대한 책임을 다하고자 지역 해변 환경 정화 활동 ‘에코 페스티벌 인 양양’을 전개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소비 활동 지양을 위해 낡고 헤진 아웃도어 의류를 무상으로 수선해주는 ‘원 웨어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