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세.문.밖.’ 참여형 캠페인 확대
블랙야크, ‘세.문.밖.’ 참여형 캠페인 확대
  • 이주희 기자
  • 승인 2015.09.03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서 열리는 IMS 참여기회 제공…매월 1회 토크 콘서트 진행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젊은 세대들의 도전을 응원하고 더 넓은 세상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세상은 문 밖에 있다(세.문.밖.)’ 캠페인을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 고어텍스와 함께하는 ‘세.문.밖. 떠나자! 글로벌 야크 크루’ 프로모션.

먼저 고어텍스와 함께 ‘세.문.밖. 떠나자! 글로벌 야크 크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프로모션은 10월 14~19일 이탈리아 브뤽센에서 열릴 ‘제7회 IMS’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IMS(International Mountain Summit)는 세계 최고 등반가들의 생생한 경험과 노하우를 전수받을 수 있는 포럼으로, 올해는 이탈리아 돌로미티 출사여행, 산악자전거 체험, 세계적 클라이머와 등반 등이 계획돼 있다. 신청 방법은 아웃도어 활동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에 업로드한 후 블랙야크 페이스북(www.facebook.com/ blackyak)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16명의 참가자를 선발하며 한 팀당 3명까지 지원 가능하다.

▲ ‘세.문.밖. 토크 콘서트’.
또 다른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세.문.밖. 토크 콘서트’가 마련돼 있다. 이 토크 콘서트는 도전정신에 대한 본질과 가치라는 주제로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매월 1회 진행된다. 첫 번째 강연자는 ‘아이디어 닥터’로 불리는 이장우 박사이며 직접 유럽여행하며 겪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참가 신청은 오는 10일까지 블랙야크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신청할 수 있고 11일 합격자가 발표된다. 강연은 15일 오후 7시부터 열린다.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김준현 이사는 “참여형 프로모션을 통해 블랙야크가 말하는 ‘세상은 문 밖에 있다’라는 메시지의 본질이 젊은 세대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