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쇼핑몰 ‘아웃도어 스토리’ 오픈
프리미엄 쇼핑몰 ‘아웃도어 스토리’ 오픈
  • 권민혁 기자
  • 승인 2013.11.26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품 브랜드 특화 판매…전 품목 무료 배송 및 평생 A/S 실시

아웃도어글로벌(대표 박요한)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아웃도어 온라인 멀티숍 <아웃도어 스토리> (www.outdoorstory.co.kr)가 지난 11월 11일 공식 오픈했다.

▲ 아웃도어 스토리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각종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앞으로 소비자들은 아웃도어 스토리를 통해 다양한 아웃도어 정보를 공유하고 아크테릭스, 몬츄라, 하그로프스, 순토, 마무트 등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의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전 품목에 대해 무료배송 및 평생 A/S 등 파격적인 서비스 정책을 내세우고 있어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웃도어 스토리는 월간 <아웃도어>·<캠핑> 등 매거진과 <아웃도어뉴스>의 콘텐츠를 공유하며 제품 체험기, 브랜드 스토리, 캠핑장 정보 등 다양한 아웃도어 정보들을 한눈에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해 기존의 아웃도어 쇼핑몰과 차별화를 꾀했다. 더불어 ‘Weekend's Style’ 코너에서는 MD가 직접 추천하는 아웃도어 코디와 리뷰를, ‘Gear&Tip’ 코너에서는 유용한 아웃도어 상식을 지속해서 공유할 계획이다.

아웃도어 스토리 관계자는 “신뢰를 원칙으로 건전한 아웃도어 문화를 만들어 나가는데 일조할 것”이라며 “각 브랜드와 긴밀히 연결된 A/S 정책과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을 도입해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웃도어 스토리는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쇼핑몰에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10명을 추첨해 <아웃도어> 또는 <캠핑> 1년 구독권과 아웃도어투어 숙박 및 항공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토브 에코랜턴, 10만원 이상 구매고객 100명에게는 인섹트쉴드 블랭킷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한편 아웃도어 스토리는 온라인 쇼핑몰과 함께 페이스북을 오픈했으며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