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딘, 포켓
카타딘, 포켓
  • 글 임규형 기자|사진 엄재백 기자
  • 승인 2012.08.2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급수를 1급수로 바꾸는 연금술사의 필터

▲ 호스를 따라 위치를 옮길 수 있는 스펀지가 달려 있다.
▲ 펌프 손잡이 아래 출수구가 있다.

▲ 동봉된 세라믹필터 측정 게이지로 필터 교체 시기를 알 수 있다.
▲ <카타딘>의 포켓.

포켓은 카타딘의 제품 중 유일하게 20년간 제조사의 A/S를 지원받는 제품이다. 외부 케이스도 가장 단단해 바위가 많은 계곡이나 하천에서 사용 중 손에서 미끄러지더라도 깨질 염려가 없다. 정수기의 높이는 24cm, 폭은 5cm다. 한 번의 펌프질로 꽤 많은 양의 물을 빨아들일 수 있어 정수과정의 번거로움이 적다.

호스를 따라 위치를 옮길 수 있는 스펀지가 달려 있어서 손으로 잡고 있지 않아도 적당한 깊이에 입수구를 고정할 수 있다. 강바닥 근처의 물은 정수기에 사용하지 않는 게 좋다.

동봉된 세라믹필터 측정게이지로 내부 필터의 교환 시기를 확인할 수 있다. 게이지가 무리 없이 필터에 물린다면 가능한 빨리 교체해야 한다.

휴가철을 맞아 어디론가 훌쩍 떠날 생각에 벌써부터 가슴이 설렌다. 이번 휴가에는 배낭을 꾸려 강으로 갈 생각이다. 여름철 백패킹을 준비할 땐 음료에 대한 고민에서 벗어날 수 없다. 더운 날씨를 고려해 많이 가져가자니 등짐이 무겁고, 적게 가져가자니 불안하다. 이럴 때 믿을 수 있는 휴대용 정수기가 있다면 모든 고민이 해결될 텐데. 에디터와 같은 고민에 빠져있다면 <카타딘> 포켓이 당신이 신뢰해야 할 바로 그 제품이다.

펌프 손잡이 아래는 출수구가 위치해있다. 하단에서 빨아들인 물은 필터를 거치며 상단까지 올라온다. 본체 안에는 은이 첨가된 세라믹 필터가 들어있다. 0.2마이크로까지 필터링이 가능하며 박테리아와 물속 불순물, 미생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입수호스의 끝에는 일차적인 필터링을 담당하는 프리필터가 달려 있다. 흙탕물도 마실 수 있도록 바꿔주는 카타딘 포켓이지만, 철저한 위생 정신과 노력 없인 그 놀라운 성능을 발휘할 수 없다.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항상 깨끗이 관리하자.

유인터내셔널 070-7593-3135 www.mysteryranch.co.kr
소비자 가격 : 43만3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