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TON, 타임스퀘어에 1호 매장 오픈
BURTON, 타임스퀘어에 1호 매장 오픈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2.08.10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2㎡ 규모…스노보드 장비 및 가방 액세서리 등 선보여

▲ <버튼(BURTON)>은 8월 1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국내 최초로 1호 매장을 오픈했다.

전 세계 스노보드 마니아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버튼(BURTON)>이 8월 10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2층에 국내 최초로 1호 매장을 오픈했다. 버튼은 LG패션이 지난해 4월 업무 조인을 통해 라이선스 비즈니스 파트너십 자격으로 국내에 전개하고 있다.

버튼 타임스퀘어점은 222㎡ 규모로 스노보드 장비뿐만 아니라 가방, 액세서리 등 버튼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한국 디자인 팀에서 디자인 및 기획·제작한 라이선스 제품들뿐만 아니라 해외 오리지널 스노보드 제품들을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오픈 첫 주말인 11~13일에는 윈터 스포츠 브랜드답게 ‘여름 속의 겨울’을 느낄 수 있는 ‘버튼 홈메이드 아이스크림’ 부스 등 다양한 이벤트들도 진행한다.

버튼은 현재 전세계 스노보드 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으며 미주 지역 외에도 호주, 오스트리아, 일본 등 60여 개국에 진출해있는 세계적인 스노 스포츠 브랜드다. 경방 타임스퀘어본부 영업판촉팀 관계자는 “이번 No.1 스노보드 브랜드 버튼 오픈은 글로벌 트렌드에 적극적인 젊은 고객층의 니즈를 반영해 진행하게 됐다”며 “스노보더뿐 아니라 일반 고객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구성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