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스포츠, 중고생 대상 에코리더십캠프 열어
코오롱스포츠, 중고생 대상 에코리더십캠프 열어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2.06.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3일~8월 12일 5차례…7월 1일까지 참가자 모집

▲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중고생들을 대상으로 에코리더십캠프을 개최한다.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중고생들을 대상으로 에코리더십캠프을 개최한다. 오는 7월 23일부터 8월 12일까지 총 5차례에 걸쳐 진행될 ‘에코리더십캠프’는 단순히 자연과 환경을 보호하는 캠프가 아닌 참가자들 스스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그 속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방법을 직접 배워보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올해로 네 번째를 맞는 에코리더십캠프는 매회 90명이 총 5회에 걸쳐 참가하게 되며, 7월 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합격자는 7월 6일에 발표한다.

이번 캠프는 중학생 과정과 고등학생 과정으로 진행되며, 재학중이거나 같은 연령대 청소년이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자에게는 국립공원관리공단 자원봉사확인서(4시간)가 발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코오롱스포츠에서 티셔츠와 모자를 선물로 증정하며, 캠핑 장비와 식사 등이 제공된다.

코오롱스포츠 송우주 상무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자연에 대한 소중함을 청소년기부터 직접 경험해보고 그 속에서 함께하는 방법을 스스로 찾아가는 캠프인 만큼 더욱 의미가 있다”며 “코오롱스포츠는 앞으로도 미래를 함께 할 청소년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코리더십캠프는 70년 전통 영국 아웃워드 바운드(Outward Bound) 교육철학을 반영한 리더십 향상 과정이며, 여성가족부 산하 한국청소년진흥센터에서 우수 청소년 수련활동으로 인증받기도 했다.

참가를 원하는 중고생은 코오롱스포츠 홈페이지(www.kolonsport.com/basecamp/ecocamp/)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