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산 아웃도어 페스티벌 열린다
북한산 아웃도어 페스티벌 열린다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2.05.08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2~13일 북한산성 일대서…재즈콘서트·패션쇼 등 다양한 행사 열려

▲ 제1회 북한산 아웃도어 페스티벌이 오는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북한산성 제2주차장 및 둘레교 숲속쉼터 등에서 진행된다.
제1회 북한산 아웃도어 페스티벌이 5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북한산성 제2주차장 및 둘레교 숲속쉼터 등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서울특별시 은평구가 주최하고, 북한산성마을공동체 및 (주)아웃도어글로벌이 주관하며, 아웃도어 관련 업체 50여 개가 참가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 열리는 이번 행사는 등산객들에게 북한산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다양한 아웃도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솔리스트 재즈오케이스라 외 5팀이 참석해 낭만적인 연주회를 펼친다. 재즈 공연은 이틀 간 총 6회로 진행된다. 이 외에도 우쿨렐레 공연 및 영화 맘마미아 상영 등 다채로운 문화 행사가 이어질 예정이다.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다양한 부대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기본>은 슬랙라인 시범공연 및 체험 행사를, <라푸마>는 트레킹 대회 및 기념품 제공 행사를, <몬츄라>와 <멜로스>는 어린이 인공암벽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이 외에 캠핑카 및 아웃도어 용품 전시와 특별 세일 행사를 통해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 북한산 아웃도어 페스티벌은 북한산의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