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토마, Neo-i…아이폰&아이팟 사운드 독
옵토마, Neo-i…아이폰&아이팟 사운드 독
  • 글 임규형 기자|사진 엄재백 기자
  • 승인 2012.04.1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캠핑장의 ‘시네마 파라디소’

▲ <옵토마>에서 출시한 Neo-i 사운드 독에 아이폰을 연결하면 텐트는 개인 영화관이자 음악 감상실로 변신한다.

<옵토마>에서 출시한 Neo-i 사운드 독에 아이폰을 연결하는 순간, 텐트는 개인 영화관이자 음악 감상실로 변신한다. 사운드 독에 내장된 16W 스테레오 사운드는 어떤 음악이라도 깊고 선명한 음질로 재현해낸다. 텐트 한 동을 가득 채우고도 넘칠 만큼 강력한 소리다.

▲ 프로젝터 렌즈 주변부의 링을 돌려 투사영상의 초점을 맞출 수 있다.
빔 프로젝터의 명가 옵토마에서 출시한 사운드 독답게 WVGA급 해상도를 지원하는 피코 프로젝터가 탑재되어 있다.
 
50 ANSI루멘의 밝기와 2000대 1의 뛰어난 명암대비를 갖춘 프로젝터는 아이폰에 미리 저장해둔 영화나 유튜브의 영상을 이용해 최대 120인치의 화면으로 투사 가능하다. HDMI 및 VGA 단자와 컴포지트 단자를 지원해 노트북을 연결할 수도 있다.

 
▲ 전용 스크린이 없다면 텐트의 벽면을 이용할 수 있다.
▲ HDMI 및 VGA 단자와 컴포지트 단자를 지원해 노트북과 Xbox360 등을 연결해 즐길 수 있다.

 

 

 

 




단색의 폼 보드나 프로젝터용 스크린이 없이 텐트의 벽면을 이용해도 충분히 깨끗한 화질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사운드 독 상부의 버튼이나 동봉된 무선 리모컨으로 멀리서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Neo-i 는 가로 32.4cm, 세로 22.7cm의 크기에 무게가 1kg 밖에 나가지 않아 음질, 화질, 휴대성이 뛰어난 팔방미인이다. 하지만 외부전력으로 작동되는 만큼 전기 공급이 가능한 캠핑장을 이용해야 한다.

· 옵토마 코리아 080-344-0004 www.optoma.com
· 소비자 가격 : 79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