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른, VSU 테이블
베른, VSU 테이블
  • 글 김 난 기자 | 사진 엄재백 기자
  • 승인 2012.03.12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낮이는 4단계로 조절 가능·플레이트 사용해 공간 확장도 간편

▲ 사용자의 의도에 따라 높이는 물론 넓이까지 조절이 가능한 베른 VSU.
캠핑은 야외에서의 생활이다. 집집마다 구성원도 다르고 생활 스타일도 다양하다. 그런데 캠핑 테이블은 대개 획일적이다. 2단 혹은 3단 테이블에 높이도 70cm 안팎. 구성원이 늘거나 입식에서 좌식으로 바꾸고 싶다면 테이블을 따로 하나 더 준비해야 한다. 하지만 베른에서 출시한 VSU(verne system unit)이 있다면 이런 수고는 필요 없다.

VSU(verne system unit)은 테이블계의 ‘트랜스 포머’다. 사용자의 의도에 따라 높이는 물론 넓이까지 조절 가능하다. 가위처럼 ‘X’자 모양의 다리가 벌어지는 각도에 따라서 23·40·66·80cm로 4단계로 높낮이가 조절된다. 좌식부터 입식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또 기본 구성된 플레이트에 사이드 레일에 연결하면 테이블 공간을 확장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 고급스럽고 심플한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알루미늄 소재라 기본 유닛만 해도 무게가 7.34kg로, 크기에 비해 묵직하다.

단점이라면 테이블을 사용하다 변형하기 쉽지 않다는 것. 즉, 공간을 확장시키고 싶다면 테이블 위의 물건들을 다 치운 후 테이블을 접어야 플레이트를 뺄 수 있다. 높이 조절을 하려면 다리도 뺐다가 다시 끼워야 한다. 다양한 세팅을 하려면 기본 구성품만으로는 불가능해 추가 플레이트를 구입해야한다. 색상은 티타늄 그레이와 샌드 베이지 두 종류다.

▲ 테이블 높낮이 조절은 프레임에 마킹된 숫자와 같은 높이에 끼우면 된다.
▲ 베른 VSU 기본 구성품. 다양한 세팅을 하려면 추가 플레이트를 구입해야한다.

·베른 070-4306-3290 www.projectverne.co.kr
·소비자 가격: 39만8000원, 추가 플레이트 3만9000원(大), 2만9000원(小)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