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아웃도어 관계자들과 함께 하는 필드 테스트 이벤트!
세계 아웃도어 관계자들과 함께 하는 필드 테스트 이벤트!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EVIEW|마무트 아이거 익스트림


아이거 북벽에서 <마무트> 고어텍스 액티브쉘 발표회 및 패션쇼 열어…
아이거 등반하며 제품 테스트도 진행

스위스의 대표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마무트>가 일 년에 한 번, 전 세계 아웃도어인 관계자들을 초청해 알프스 등반 행사를 벌이는 ‘마무트 익스트림’을 올해도 어김없이 개최했다. ‘마무트 익스트림’은 매년 전 세계 <마무트> 딜러들과 아웃도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신제품을 테스트하는 행사다. 올해는 한국과 미국 및 유럽 각국의 관계자와 아시아 관계자들을 초청했으며, 나라별로 조를 나눠 10월30일부터 11월7일까지 행사를 진행했다.

▲ 아이거반트역에서 진행된 <마무트> 고어텍스 액티브쉘 발표회.

한국에서는 마무트코리아(대표 이석호) 본사 직원 및 기자단과 아웃도어 업계 관계자들이 ‘마무트 익스트림 이벤트’에 참여했다. 10월30일부터 이틀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미국·영국의 아웃도어 관계자들도 초청돼 알프스 아이거를 등반하며 <마무트>의 필드 테스터로 활약했다.

▲ 등반 체험중인 마무트코리아의 김용엽 상무.
▲ ‘마무트 익스트림’ 행사에 참가한 한국 관계자들.
▲ ‘마무트 익스트림’에 참가한 전 세계 아웃도어 관계자들.

첫째날 융프라우요흐에서 <마무트> 신제품 프리젠테이션을 가진 테스터들은 둘째날 아이거 등반을 시도했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기상 상황이 악화되면서 정상까지 등반하려던 계획은 뮌히요호 산장(Monchsjoch Hut) 인근을 돌아보는 것으로 대체됐다. 

전 세계 아웃도어 트렌드가 라이프 스타일로 변화하고 있지만 <마무트>는 아웃도어의 진수인 익스트림을 여전히 고수하고 있는 브랜드다. 물론 세계적인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지만 최상의 기능성을 자랑하는 익스트림 라인을 지속적으로 개발중이다. <마무트>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Nordwand Jacket’과 ‘Nordwand Pants’ 등 다양한 신제품을 테스트했다.  

이석호 마무트코리아 대표

“익스트림 테스트로 더욱 강력한 제품을 선보이겠습니다”

‘마무트 익스트림’은 매년 <마무트> 본사에서 주최하는 이벤트로 전 세계 아웃도어 관계자들을 초청해 등반 체험과 신제품을 테스트하는 자리입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에서 등반 활동을 하는 점주들과 언론사 기자들을 초청해 뜻 깊은 자리를 가졌습니다. 앞으로는 산과 여행을 사랑하는 다양한 사람들과 ‘마무트 익스트림’ 행사를 진행하고 싶습니다. <마무트>의 발전을 더욱 기대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