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바람 꽃향기처럼 편안한 공간
봄바람 꽃향기처럼 편안한 공간
  • 글·사진 | 윤원준 기자
  • 승인 2011.06.2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st Retail Shop 〈투스카로라〉 우이점

서울의 대표적 등산로인 북한산 도선사 입구 우이동계곡. 현재 도선사 입구에만 등산복 매장이 10여 곳. 이중 최근 고기능성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소비자들에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매장이 있다. 바로 세이프무역상사(대표 안태국 www.tuscarora.co.kr)의 두번째 직영점인 〈투스카로라〉 우이점이다.

요즘 우리나라에서 산을 탄다고 하는 사람들은 ‘산중 명품족(山中 名品族)’이란 말이 나올 정도로 옷차림에 돈을 아끼지 않는다. 방수·방풍 등 기능성 등산복들은 지금까지 전문 산악인들에게나 팔리던 것들이었지만 최근 몇 년 사이 일반인들이 몰려들면서 시장이 계속 확장되고 있다. 〈투스카로라〉는 기능성 소재를 사용함에도 불구하고 타 업체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실속 있는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지난해 5월에 오픈한 이 곳은 작년에 비해 매출이 현재 20% 이상 오르고 있다. 기능성 옷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고 올봄 유행하는 화사한 컬러의 제품과 색다른 디자인으로 현재 20대 초반부터 60대까지 모두가 좋아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현재 이곳에는 투스카로라를 9년 동안 일궈내온 초창기멤버이기도 한 유상호씨가 점장으로 있다. 언제나 고객 한분 한분을 대할 때 나지막한 목소리와 환한 웃음으로 친절하게 대하며 오랜 경력의 베테랑답게 제품의 자세한 설명도 친절하게 해준다. 유점장은 산에서 내려오면 편안한 마음으로 차 한잔 즐기다 갈 수 있는 곳이 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고 있다고 한다. 건물 외관 2층에 큰 간판을 달아 먼 곳에서도 찾기 쉬우며 현재 이월상품을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문의(02)9971-153

mini interview 
유상호 점장
“우이동의 떠오르는 브랜드”

언제나 소비자중심의 생각으로 고기능의 저렴한 등산복을 선보이며 매장에 들려 차 한잔 나눌 수 있는 편안한 장소가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20대부터 60대까지 선택하고 싶은 다양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우이동 계곡의 떠오르는 브랜드로 항상 신선한 모습 약속하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