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캠핑산업전시회’, 6월 코엑스에서 개최
국제캠핑산업전시회’, 6월 코엑스에서 개최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전문 전시회인 ‘국제캠핑산업전시회(International Camping & RV Show)’가 오는 6월 8일~10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3만 명의 많은 관람객이 다녀갔던 전년도 첫 전시회보다 3배 더 커진 규모로 약 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국제캠핑산업전시회 조직위원회는 “대한민국 캠핑 산업이 발전, 도약하려는 이 시점에서 국내의 캠핑-아웃도어-RV시장의 활성화를 더욱 촉진시키고 전문 캠퍼들과 캠핑을 시작하는 초보캠퍼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고자 국제캠핑산업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말했다.

전시회에는 캠핑용품과 등산-아웃도어용품을 비롯해 오토캠핑&RV차량, 캠프장 관련시설, 취사도구, 식자재 등 대한민국 캠핑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보여줄 다양한 아이템들이 전시 된다. 이 외에도 국내 캠프장과 휴양림 시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캠프장 홍보관을 구성해 관람객들에게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전시회와 더불어 캠핑포토 콘테스트, 신제품 발표회 및 경품행사 등 모든 관람객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될 예정이다. 또한 ‘캠핑아웃도어연구회’와 함께 진행 될 ‘캠핑-아웃도어산업 심포지엄’은 캠핑산업의 현황과 발전방안을 모색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전시 참가를 희망하는 업체들에게는 조기 신청 시 참가비의 10%를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