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맨코리아, 2011년 A/S 정책 변경
콜맨코리아, 2011년 A/S 정책 변경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아웃도어 용품 브랜드 콜맨이 2011년 1월부터 A/S 정책을 변경했다. 호상사와 콜맨코리아(이하 콜맨) 본사 A/S센터로 이분화 되어 있던 서비스 센터를 올해 1월부터 콜맨 본사 A/S센터로 일원화 했다. 이에 따라 수리 및 부품 교체 등의 A/S서비스는 콜맨 본사 A/S센터에서만 가능하다. A/S 접수는 기존과 동일하게 콜맨 본사 A/S센터와 가까운 공식 취급점, 직영매장 등 구입처에서 택배 또는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콜맨 본사 A/S센터에서는 방문 고객의 A/S접수만 받던 현장 A/S서비스는 중단하고 택배를 통해 A/S를 받을 수 있게 된다. 이번 A/S 정책 변경에 대해 콜맨코리아는 “보다 높은 수준의 A/S 품질과 신속한 A/S서비스로 고객 여러분께 보답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콜맨코리아 http://colema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