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유산 심설산행을 만끽하며 1박 2일간 캠핑 즐겨
덕유산 심설산행을 만끽하며 1박 2일간 캠핑 즐겨
  • 자료제공 스노우피크 코리아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opic__스노우피크코리아 ‘솔로 캠핑’

▲ 지난 1월 15일과 16일 덕유산 일원에서 진행된 ‘스노우피크 솔로캠핑’ 행사에 참가한 참가자들.

1월 15일과 16일, 15명이 참가해 덕유산 일원에서 진행돼

스노우피크코리아가 2011년을 맞아 진행한 신년 솔로캠핑이 지난 1월 15일과 16일 1박 2일간 무주 덕유산 일원에서 진행됐다. 이제 2회째를 맞은 ‘스노우피크코리아의 솔로캠핑’ 행사는 지난 12월 연인산에서 진행된 첫 행사에 비해 두 배에 가까운 15명의 캠퍼들이 참석했으며 올해 들어 최고의 한파가 밀어닥친 15일 아침 사당역을 출발해 무주로 이동 무주리조트의 곤도라를 타고 설천봉까지 올랐다.

▲ 설천봉에서 주능선으로 오르는 참가자들.

이어 설천봉에서 아이젠과 산행 준비를 마친 후, 향적봉으로 이어진 눈길을 따라 설화와 상고대를 만끽하며 심설산행의 즐거움을 누렸다. 덕유산의 강한 바람을 맞으며 향적봉까지 오른 참가자들은 정상에서 사진을 찍은 후 백련사로 하산했다. 하산 후 캠핑지인 덕유대야영장으로 돌아온 참가자들은 저녁 시간 만남의 시간을 가진 후, 캠핑에 들어갔다.

▲ 간밤에 내린 눈에 하얀 색 그림을 그린 텐트들.
▲ 덕유산 정상인 향적봉에 오른 참가자들, 이번 행사는 설천봉에서 산행을 시작해 향적봉에 오른 후, 백련사로 하산했다.












다음날 떡국과 국으로 아침을 해결한 참가자들은 텐트와 짐을 정리하고 서울로 귀환했다. 올 최고의 추위를 기록한 지난 1월 15일에 진행된 솔로캠핑 행사는 앞으로도 매달 진행될 예정으로 장소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1 지난 1월 15일과 16일 덕유산 일원에서 진행된 ‘스노우피크 솔로캠핑’ 행사에 참가한 참가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