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 ‘아이스팩’으로 9억원 벌어
이든, ‘아이스팩’으로 9억원 벌어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6.24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든인터내셔널(대표 좌우진 www.ice-mat.com)이 ‘싸이로팩’이란 이름의 아이스팩으로 지난해 9억원의 매출실적을 올렸다. 이 회사는 현재 국내 20개 대기업에 물품을 공급하며 아이스팩 제조에 있어서 선두 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이는 이든인터내셔널이 지난 2000년 설립 초창기부터 현재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개발하는 노력을 통해 이뤄진 성과. 이미 출시된 아이스팩은 냉매제 사이 공간이 일반적인 봉제방식으로 붙어 있어 안에 들어있는 액체가 쉽게 흘러 나왔다. 이점을 보완해 이든인터내셔널은 ‘싸이로팩’이란 아이스팩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봉제방식을 자체 개발한 특수 접착방식을 적용해 안에 있는 냉매제가 쉽게 빠져 나오지 않도록 도와 주는 특징이 있다. 또 이든인터내셔널은 ‘싸이로팩’제품 한 가지로 지난 2003년 한국생활환경시험연구원으로부터 Q마크를 받았고 이 후 2004년에는 ISO 9001인증을 받았다.

이밖에 다양한 종류의 품질검사를 통과하며 현재는 국내 ‘아이스팩’업체의 선두기업으로 인정받는다. 현재 ‘싸이로팩’은 판촉용, 산업용, 스포츠레저용으로 다양한 모양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이스조끼와 머플러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의료용을 출시되는 제품은 그 효과가 뛰어나 이미 많은 병원에서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 아이스팩이란 플라스틱 통이나 특수하게 만들어진 비닐 안에 냉매제를 넣어 짧게는 1시간부터 길게는 10시간이상 차가운 상태를 유지해줘 여름철 다양하게 사용 가능한 제품을 말한다. 문의 (031)957-581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