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웨어는 타이거 우즈 컬렉션과 투어 컬렉션으로 구성, 타이거 우즈 컬렉션은 도시적 세련미와 기능성을 모두 갖춘 제품을 주력으로 제안했으며 투어 컬렉션의 코스 컨디션은 어떤 기후와 날씨 조건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는 혁신적 기능성 제품을 선보였다. 우먼스 컬렉션은 여성적이고 화려해진 프린트 패턴과 감각적이면서도 풍부한 컬러를 전개해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켰다.
골프화는 최상의 플레이를 위해 편리하고 기능성이 뛰어난 제품을 제안했다. 혁신적인 디자인에 통기성, 방수성 등을 향상시켜 필드에서 항상 쾌적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골프백은 다양한 컬러 라인이 보강, 초경량 소재의 인기에 힘입어 경량의 골프백과 캐리백 라인이 새롭게 출시됐다. 나이키골프 코리아는 2006년 가을시즌 제품 출시를 기념해 9월14일부터 17일까지 소비자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아웃도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