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 오미리오토캠핑장 정보
제천 오미리오토캠핑장 정보
  • 글. 이철규 기자
  • 승인 2011.06.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 Night In The Campsite__part1 제천 오미리오토캠핑장(2)

▲ 오미리오토캠핑장은 샤워장과 수세식 화장실,취사장 등의 기본 편의시설을 갖춘 곳으로 한적한 캠핑을 즐기기 좋다.

오미리오토캠핑장

제천시 송악면 오미리에 자리한 오미리오토캠핑장은 마을 주민들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캠프장으로 캠프장 앞으로 맑은 물이 흘러 여름철 물놀이나 피서를 즐기기 좋은 곳이다.

캠프장 내에는 따로 사이트가 구축돼 있는 것은 아니며 약 60동의 텐트를 설치할 수 있다.
 
캠프장 내에는 샤워장과 취사장, 화장실 등의 편의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전기도 사용할 수 있다.

여름철 폭우 시 물이 차는 것을 막기 위해 캠프장 전체에 파쇄석을 깔 예정이며 정자나 가로등 등도 보수할 예정이다.

야영장을 이용하기 위해선 사전에 전화로 예약해야 하며 1일 1가족(4인 기준) 1만 5천원이다.

전기료는 따로 받지 않으나 인원이 추가될 경우 1인 2천원의 추가 비용은 부담해야 한다.

쓰레기는 반드시 분리수거해야 하며 샤워장 이용 시 따로 돈을 받지는 않는다. 기본적인 편의시설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곳으로 호젓한 가족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곳이다.

캠프장 외에 인터넷을 이용해 마을에서 운영하는 황토방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산초마을의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다.
▶문의: 010-5416-69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