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DOOR FASHION - <스페셜라이즈드>
OUTDOOR FASHION - <스페셜라이즈드>
  • 진행·김경선 기자ㅣ사진·이소원 기자
  • 승인 2011.06.2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 fine day, bicycle(3)

산들거리는 봄바람이 자전거 타기 딱 좋은 5월이다. 사람들의 마음도 다 같은지 어딜 가나 자전거족들이 자주 눈에 띈다. 멋진 자전거며 몸을 보호해주는 의류와 각종 장비까지, 갖출 것 다 갖춘 라이더들의 모습을 부러운 눈으로 바라만다면 ‘아웃도어 패션’을 주목하자. 본지는 신록의 계절 5월을 맞이해 자전거와 의류 및 각종 소품을 소개한다. 새 자전거와 새 옷을 입고 산으로 들로 떠나보자. <편집자 주>

세파스 031-776-0360 www.cephassp.co.kr

▲ <스페셜라이즈드> 어센틱 팀 우먼 져지 3475(여)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여성용 제품이다. 소비자가격 16만원.
▲ <스페셜라이즈드> 레플리카 팀 져지 3466(남)목과 팔에 메쉬가 적용돼 라이딩 중 통풍이 잘 된다. 풀지퍼를 적용에 착용이 편리하도록 제작했다. 소비자가격 13만원.

 

 

 

 

 

 

 

 

 

▲ <스페셜라이즈드> 레플리카 팀 반바지 3470(남)신축성과 내구성이 좋으며 통풍이 잘 돼 라이딩이 편안하다. 소비자가격 13만원.
▲ <스페셜라이즈드> 어센틱 팀 우먼 반바지 3477(여)신축성과 통기성이 우수한 여성용 제품이다. 소비자가격 13만원.

 

 

 

 

 

 

 

 

 

▲ <스페셜라이즈드> 프로 MTB 신발(여)크로스 컨트리 마라톤 월드 챔피언인 크리스토퍼 사우저를 비롯한 스페셜라이즈드의 MTB 레이서들에 의해 증명된 고성능 크로스 컨트리 MTB용 신발이다. 소비자가격 37만원.
▲ <스페셜라이즈드> 프로 MTB 신발(남)크로스 컨트리 마라톤 월드 챔피언인 크리스토퍼 사우저를 비롯한 스페셜라이즈드의 MTB 레이서들에 의해 증명된 고성능 크로스 컨트리 MTB용 신발이다. 소비자가격 37만원.

 

 

 

 

 

 

 

 

 

 

▲ <카멜백> 뮬NV(여)산악자전거 및 등산용으로 적합한 배낭이다. 당일 라이딩에 적합한 배낭으로 호그보다 수납공간이 작으며 좌우상하 폭이 작아 가볍고 활동적이다. 소비자가격 14만5000원.
▲ <카멜백> 뮬NV(남)산악자전거 및 등산용으로 적합한 배낭이다. 당일 라이딩에 적합한 배낭으로 호그보다 수납공간이 작으며 좌우상하 폭이 작아 가볍고 활동적이다. 소비자가격 14만5000원.

 

 

 

 

 

 

 

 

 

 

▲ <스페셜라이즈드> 에어포스3 헬멧(여)세계적인 안전기준에 맞춰 생산한 헬멧이다. 두상에 맞게 조절이 가능한 폼 핏 리텐션 시스템을 적용했다. 소비자가격 7만8000원.
▲ <스페셜라이즈드> 에스웍스 헬멧(남)안전규격 CPSC를 통과한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헬멧으로 뛰어난 통풍성과 편안함을 바탕으로 게로스테이너, 람프레, 밀람, 로또 등 프로팀에서 사용하고 있다. 소비자가격 35만원.

 

 

 

 

 

 

 

 

 

 

▲ <스페셜라이즈드> 레플리카 팀 재킷(남)바람막이 윈드재킷으로 가볍고 바람막이 기능이 아주 우수하다. 소비자가격 24만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