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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에 좋고 맛도 좋은 웰빙 요리 - 월남쌈
몸에 좋고 맛도 좋은 웰빙 요리 - 월남쌈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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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oking TIP

재료 : 오이, 당근, 게맛살, 돼지고기, 라이스페이퍼, 양배추

월남쌈은 신선한 야채와 볶은 고기를 넣어 라이스페이퍼나 무 등으로 쌈을 싸서 먹는 베트남 음식이다. 월남쌈은 몸에 좋은 웰빙 요리로서 다양한 소스를 찍어 먹을 수도 있다. 보통 라이스페이퍼에 신선한 야채와 볶은 고기를 함께 넣고, 피시 소스를 곁들어 먹는다. 향긋한 야채의 맛과 고기의 씹는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기호에 따라 새우와 해산물 등을 준비해도 좋다. 땅콩 등의 다양한 소스를 이용해 쌈의 맛을 한층 더 살려 보자. 

1. 야채를 적당한 크기로 채 썬다.
2. 고기를 살짝 볶은 후, 야채와 함께 접시에 담아 놓는다.
3. 미지근한 물을 준비한다.
4. 라이스페이퍼를 미지근한 물에 살짝 데쳐 기호에 따라 야채와 고기, 해산물을 넣고 소스를 곁들여 싸서 먹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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