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서비스품질
<트렉스타> 서비스품질
  • 아웃도어뉴스
  • 승인 2011.01.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3회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며 직접 찾아가는 ‘A/S 트렉스타’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5월18일 대구 비슬산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명산을 매월 한번 씩 A/S팀이 직접 찾아가 <트렉스타> 제품에 대한 A/S 상담과 간단한 수선(코브라 제품에 한정), 그리고 사은품을 증정한다.

행사 진행은 전국 시도와 서울·경기 순환 일정으로 이원화하여 진행된다.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로 행사 장소에 <트렉스타> 제품을 세트로 착용하고 올 경우 등산 가방을 증정한다.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3회 연속 서비스품질 우수기업을 획득한 <트렉스타>의 서비스도 만나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뜻 깊은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전국 A/S 순회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51-309-3633 www.trekst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