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세이프, 경제적으로 폭염을 대비할 수 있는 ‘응급 쿨링시트 프로’ 출시
넥스트세이프, 경제적으로 폭염을 대비할 수 있는 ‘응급 쿨링시트 프로’ 출시
  • 정상용
  • 승인 2024.03.19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 재난용품 전문기업 ㈜넥스트세이프가 3월 15일 출시한 ‘응급 쿨링시트 프로’는 응급 시 다수의 대상자에게 신속하게 응급처치할 수 있는 제품으로 경제적으로 폭염을 대비할 수 있다.

주요 구성품은 대상자를 지열로부터 차단할 수 있는 ‘Temp39 아웃도어’ 은박매트와 대상자의 머리를 냉찜질과 동시에 받혀줄 수 있는 ‘재사용 가능 즉석 냉찜질팩’, 그리고 식약처에 화장품으로 등록된 전문 쿨링액인 ‘하이드로 쿨프레쉬너’ 및 한번에 펼쳐져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로 써모텍 쿨시트’이다.

폭염 재난 용품 전문 기업 ㈜넥스트세이프가 국내 제조한 위 주요 구성품 가격은 63,700원이다. ㈜넥스트세이프는 매년 증가되는 폭염 재난 피해를 경제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응급 쿨링시트 프로를 38,500원에 공급하기로 결정하였으며, 3세트는 99,000원이다.

120,000원의 가격으로 군부대와 기관 및 기업과 단체에 공급되고 있는 폭염응급키트와 함께 사용할 경우 중/경의 응급상황에 따라 올바르게 경제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기존 폭염 응급키트는 C.P.R.W. 폭염 응급처치법의 모든 응급 처치를 실행하여 중한 응급상황을 대비할 수 있다.

응급 쿨링시트 프로는 C.P.R.W. 폭염 응급처치법의 ‘C’, ‘P’ 를 실행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트의 경우 99,000원의 가격으로 경한 응급대상자 3명에게 응급처치를 할 수 있어 경제적으로 폭염 응급 물품을 준비 할 수 있다.

‘C’, ‘P’는 각각 ‘Cool’과 ‘Protect’의 첫번째 알파벳이며, 그 의미는 대상을 ‘시원하게’ 하고 외부로부터 대상자에게 가해지는 열을 ‘차단하는’ 응급처치를 말한다.

구성품인 Temp39 은박담요를 바닥에 펼쳐서 지열로부터 대상자에게 가해지는 열을 차단(Protect)하고, 얼음 없이 -1도까지 떨어지는 즉석 냉찜질팩으로 머리를 받침과 동시에 ‘Cool’에 해당하는 응급처치를 실행한다.

이어지는 ‘C’ 응급처치로 식약처에 화장품으로 등록된 전문 쿨링액을 쿨링시트에 도포하여 대상자를 감싸 빠르게 응급처치를 실행하여 다수의 응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응급쿨링시트에 대한 문의 및 폭염의 온열 질환 발생 시 응급상황을 대처할 수 있는 C.P.R.W. 응급처치 적용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은 ㈜넥스트세이프 대표전화 1566-254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