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점창업 브랜드 ‘핵밥’ 산본점 신규 오픈
음식점창업 브랜드 ‘핵밥’ 산본점 신규 오픈
  • 정상용
  • 승인 2024.03.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점창업 브랜드 ‘핵밥’이 3월 21일 매장 오픈했다.

3월 21일 오픈한 ‘핵밥’ 산본점 점주는 오픈에 앞서 핵밥을 선택하게 된 이유와 각오를 전했다 산본점 점주는 “친언니가 최근 리뉴얼 된 핵밥 범계점을 운영 중이다’라며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고 운영 시스템과 다양한 메뉴가 매력적이라서 선택하게 되었다’고 전하며 ‘산본역 최고의 맛집을 목표로 월 매출 1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핵밥 관계자는 ‘핵밥이 최근 리뉴얼을 진행하며 이어지는 경기 불황에도 젊은 연령대를 타겟으로 한 메뉴 구성으로 남자 여자 상관없이 가성비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의 방문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가맹점주님들의 높은 매출과 입소문으로 음식점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핵밥'은 가정식 덮밥, 라멘, 소바, 카츠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전문점으로 홀 매장 운영을 기반으로 가맹점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슈퍼바이저의 1:1 밀착 관리, 본사의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으로 간편한 조리와 레시피로 신규 창업자도 완성도 높은 메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핵밥은 최근 NEW 버전으로 리뉴얼 후 MZ 고객층의 취향에 맞는 라멘, 소바, 카츠의 신메뉴를 추가하여 다양하고 완성도 높은 메뉴를 선보이며 2층 상권에서도 월 매출 1억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운영 중인 가맹점의 오픈 이후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슈퍼바이저의 1:1 밀착 사후 관리를 지원하고 있다.

음식점 창업 브랜드 핵밥은 현재까지 리뉴얼 된 NEW 버전의 68개의 매장을 계약하고 있으며 100호점 한정으로 진행되는 창업 혜택은 창업 대출 최대 2억 원, 로열티 2% 면제, 오픈 마케팅 비용 500만 원을 지원하고 있다. 3월 21일 오픈한 산본점 이후 안양일번가점, 숙명여대점, 숭실대점, 미금역점, 관동대점, 춘천명동점, 경희대점의 오픈을 현재 앞두고 있다.

핵밥의 자세한 창업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