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창업 브랜드 ‘갯벌의 조개’ 성과발표회 성료, QSC 통일 강화
술집창업 브랜드 ‘갯벌의 조개’ 성과발표회 성료, QSC 통일 강화
  • 정상용
  • 승인 2024.03.12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술집창업 브랜드 ‘갯벌의 조개’는 지난 3월 11일 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가맹점에 대한 철저한 교육, 슈퍼바이저의 지원 강화 와 더불어 오픈 이후 가맹점의 매출 및 수익성 향상을 위한 QSC(품질, 서비스, 청결도) 통일을 강조했다고 밝혔다.

갯벌의 조개는 살아있고 신선한 생물 조개만을 사용하여 만든 대왕조개전골을 메인 메뉴로 하는 술집창업 브랜드이다. 해산물 자체에서 나오는 육수와 가장 잘 어울리는 본사의 원팩 비법 육수를 활용하여 사시사철 변함없는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호에 따라 얼큰 해물 육수와 기본 해물 육수 맛을 선택할 수 있으며, 샤브 소고기, 전복, 문어 등 기호에 맞게 토핑을 추가하여 주문할 수 있다.

갯벌의 조개는 밤낮 구분 없이 매출의 균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저녁은 술안주로 좋은 대왕조개전골을, 점심은 조개 육수를 활용한 조개 칼국수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갯벌의 조개는 푸짐한 양과 시선을 사로잡는 비주얼로 SNS에서 입소문이 나며 오픈 한달만에 월 매출 1억 4천만원을 돌파했다. 이후 8개월 연속 월 매출 1억원 이상을 유지하며 블루오션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갯벌의 조개 양동모 대표 이사는 “가맹점주들의 운영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라며, “앞으로 가맹점주별 특성에 맞는 일대일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는 등 QSC 강화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겠다” 라고 말했다.

갯벌의 조개는 현재 선착순 50호점 한정으로 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 하고 있다. 창업 혜택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전화 상담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