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유펫 인천점, 강아지 고양이 분양 무료 이벤트 실시
미유펫 인천점, 강아지 고양이 분양 무료 이벤트 실시
  • 정상용
  • 승인 2024.03.08 15:5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브랜드 미유펫 인천점은 새롭게 시작하는 3월을 맞이하여 역대급 스케일의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미유펫이 이번 3월을 맞이하여 선보이는 할인 프로모션은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처음 키우는 초보자들에게 초점을 맞춰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 시스템들을 구축했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메인은 무료분양이라고 하며 최대 90%까지 할인된 분양가로 건강하고 예쁜 강아지와 고양이를 분양할 수 있다.

이번 인천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이벤트에 해당하는 품종으로 고양이는 브리티쉬숏헤어, 랙돌, 먼치킨, 아메리칸숏헤어, 페르시안 등이 준비되어 있고 강아지는 말티즈, 미니비숑, 토이푸들, 포메라니안, 말티푸 등 다양한 품종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아이들의 분양가는 무료분양부터 시작하며 강아지나 고양이 분양 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들을 받아볼 수 있다고 밝혔다.

미유펫 인천점은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 전문샵으로 오랜 노하우와 소신 있는 운영 철칙으로 많은 반려인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 펫 브랜드이다. 인천에서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반려동물 분양샵인만큼 한 건물에서 동물병원과 호텔, 미용 등등 다양한 시설들이 운영되고 있어 토탈샵이라고 불리우기도 한다. 실제로 많은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 후기들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건강한 강아지와 고양이만을 분양하는 것으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펫 브랜드이다.

인천강아지분양 인천고양이분양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정보는 ‘미유펫’ 공식 네이버 카페 또는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경로로 확인 가능하며 문의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ㅠㅠ 2024-03-22 15:24:47
고양이는 무료분양 없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