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
  • 정상용
  • 승인 2024.03.06 1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수의 시행사업을 성공으로 이끈 젊은 디벨로퍼 기업 ‘대도산업건설’ 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수익형 하이앤드 캠핑그라운드 상품인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가 “2024 올해의 브랜드파워1위” 시상식에서 건축설계부문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했다. 금번 수상한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 는 국내 최대 수상레저도시인 가평에 글램핑 · 카라반 시설 및 대형수영장과 사계절 썰매장, 짚라인, 실내놀이터, 핀란드식 사우나, 편의점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리조트형 캠핑그라운드로 개발 중에 있다. 사업지는 홍천강을 앞에 두고 있어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홍천강 조망이 가능하며 수상레저시설이 인접해 있어 캠핑 및 글램핑 뿐 아니라 수상레저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수익형 부동산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는데 캠핑과 재테크를 결합한 일명 캠테크(Camtech) 상품으로 전문 운영법인이 관리함에 따라 실구매자들이 직접 운영해야 되는 번거로움을 줄였으며 개별 등기가 가능해 장기적인 시세 차익과 매달 지속적인 운영수익이 함께 발생하는 두가지 모델의 장점을 합친 하이브리드형 상품이라고 볼 수 있다. 또한, 계약자들에게는 연간 20박의 무료 숙박을 제공하고 있어 매년 20박씩 럭셔리 캠캉스(캠핑+바캉스)를 즐길 수 있으며, 추가 숙박 및 프라이빗 요트 이용 PKG 등 고급 PKG 상품을 계약자 특전가로 이용 가능하다.

시행사인 대도산업건설 이재복 대표는 “이번 수상은 많은 분들이 부동산 개발시장의 새 지평을 여는 상품으로 인정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한다” 면서 “시장을 선도하는 디벨로퍼라는 평에 걸맞게 ‘그린델발트 캠핑 그라운드’ 를 성공적으로 개발 · 운영하여, 보다 많은 체인점 개발을 통해 고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김코치 2024-03-15 18:46:29
■모델하우스 대표번호 1811-2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