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처럼 짧고 찬란한 봄 휴가. 애틋한 날씨에 어디로든 떠나고 싶다면 봄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호캉스는 어떨까.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스위트 로맨스 패키지
제주의 봄만큼 싱그럽고 풍요로운 계절이 있을까. 짧은 봄 휴가에 제주를 찾는 이들을 위해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가 최상층 스위트 객실에서 럭셔리 힐링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 로맨스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 패키지는 최상층에 위치한 스위트 객실 1박,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조식 2인, 스파 2인 이용권, 얼리 체크인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의 혜택과 더불어 글래드 굿즈인 글래드 포레스트 캔들까지 제공된다. 객실은 호텔 최상층에 위치한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글래드 스위트(아라)’,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넓은 리빙 룸과 2개의 침실이 연결되어 있으며, 자연 친화가 돋보이는 아름다운 루프탑 가든이 마련되어 있어 휴가를 누리기에 제격이다. 이외에도 패키지 이용 고객을 위한 스페셜 혜택이 많다. 프라이빗 픽업&샌딩 서비스는 물론, 웰컴 푸드와 와인 1병 제공, 미니바 무료 서비스 등 ‘이것까지 된다고?’ 싶은 혜택들이다. 글래드 스위트 로맨스 패키지 가격은 70만원(세금 포함)부터이며, 3월 31일까지 운영된다.
www.glad-hotels.com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
스프링 세이보리 프로모션
여행이든 휴가든 ‘잘 먹고 잘 자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면 이 프로모션에 주목해 보자. 코오롱 리조트 앤 호텔이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제철 식재료로 구성한 웰빙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스프링 세이보리’ 프로모션을 실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MZ 세대를 중심으로 당, 나트륨 등의 비중은 낮추고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로우 스펙’ 메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마련됐다. 신선한 봄나물을 활용한 계절음식부터 퓨전 한식 다이닝, 봄철 활력을 불어넣는 메뉴까지 다채롭게 준비됐다. 먼저, 부산과 울진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리조트 및 호텔은 제철 나물로 만든 영양식을 조식으로 선보이는 ‘헬시 스프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은 세발나물 샐러드, 냉이 달래 겉절이, 취나물 된장 무침을,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은 냉이 된장국을 제공해 봄 내음을 만끽할 수 있다. 경주 코오롱호텔은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봄 시즌 한정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바이브 오브 스프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그니처 레스토랑 ‘한가한공간’은 향라 부추 닭윙 튀김, 시금치 오일파스타, 루꼴라 페퍼로니 피자, 봄향 새싹 로메인 치킨 샐러드 등 봄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퓨전 한식 메뉴를 출시했다. 호텔 베이커리 ‘옳온’에서는 제철 생 딸기를 활용한 요거트와 에이드를 새롭게 선보였다. 마우나오션리조트에서는 봄철 지친 몸에 활력을 불어넣는 메뉴가 가득한 ‘에센스 오브 스프링’ 이벤트를 전개한다. 마우나오션 C.C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 냉이, 참나물 등 신선한 채소를 활용한 한우 봄나물 비빔밥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화로구이(떡갈비·민물장어·전복), 쫄갈비 쌈정식, 한돈 햄버그 스테이크, 한돈 갈비 강정 등 입맛을 돋우는 특선 메뉴가 한가득이다.
경주 www.kolonhotel.co.kr
마우나오션리조트 www.maunaoceanresort.co.kr
코오롱 씨클라우드호텔 www.seacloudhotel.com
울진 금강송 에코리움 pinestay.com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리뉴 미 패키지
휴가에 무엇을 하기보단 그저 편안하게 쉬고 싶은 마음이 간절한 이들을 위한 패키지.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가 선보인 리뉴 미Renew Me 패키지는 숨 가쁘게 이어지는 평일을 직장 대신 호텔에서 보내며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나’를 위한 특별한 하루를 즐기고 싶은 사람은 물론, 아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가족, 새로운 공간에서 워케이션Work+Vacation을 원하는 직장인들을 위해 새로운 선택지를 제안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 중 하루를 편안하고 여유롭게 쉬며 스스로 리뉴얼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객실의 통창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포레스트 뷰를 커피 한 잔과 함께 감상하고, 넓고 푹신한 침대에서 지친 심신을 달랠 수 있을 것. 특히 투숙객들의 프리미엄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티탄TITAN’ 피트니스가 제공돼 최고급 브랜드 기구와 따뜻한 자쿠지가 구비된 감각적인 분위기의 실내 수영장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 외에도 판교의 넓은 뷰가 펼쳐지는 야외 테니스 코트와 포근한 분위기의 편백 사우나를 훨씬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호텔 내의 올 데이 다이닝 &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와 루프탑 바 & 레스토랑 닉스NYX, 호텔 1층의 카페CAFFE 역시 15% 할인가에 제공돼 호텔에서의 온전한 하루를 위한 식사까지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8만4천원부터이며 객실 타입에 따라 상이하다.
www.seoulpangyo.doubletree.com
목시 서울 명동
싱글즈 패키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휴가도 좋지만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하며 여유롭게 누리는 휴가도 필요하다. 서울 도시의 중심이자 한국 관광 1번지인 명동에 위치한 목시 서울 명동이 선보인 싱글즈 패키지는 바로 이런 휴가를 원하는 이들을 위한 패키지다. 반복되는 일상 속 작은 일탈을 꿈꾸는 1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품고 있다. 우선 퀸 또는 더블 더블 1박을 기본으로 체크인 시 웰컴 드링크 칩 2개가 제공된다. 낮에는 향긋한 커피와 함께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밤이 되면 네온사인과 함께 더욱 화려하게 빛나는 힙한 분위기 속 시그니처 칵테일을 즐기며 일상에 잠시나마 작은 일탈을 즐길 수 있다. 싱글즈 패키지의 가격은 퀸 룸 1박 기준, 18만8천원(10% 세금 포함)부터다.
www.marriott.co.kr/selmx
호텔 안테룸 서울
실패 없는 가로수길 데이트
일찍 찾아온 따스한 봄바람이 연인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기념일 데이트를 준비하는 연인들에게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시성비(시간 대비 성능)를 모두 챙길 수 있는 호텔이 있다. 가로수길에 위치한 호텔 안테룸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들에게 미슐랭 투스타 셰프가 운영하는 곰탕LAB 식사권과 한강 뷰 로 유명한 루프탑 카페 TELLERS 9.5의 커피 쿠폰을 각 두 장씩 제공한다. 한 번의 예약으로 완벽한 데이트를 계획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분초 사회 소비 트렌드를 저격했다. 시성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세대들이 데이트 계획을 세우는 시간과 이동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기획한 것. 예술작품 전시 공간, 미슐랭 투스타 셰프의 식당, 한강 뷰·야경 맛집으로 SNS에서 유명한 루프탑 카페, 아티스트의 공간은 물론, 자연소재를 사용해 아늑한 객실까지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31일까지이며 호텔 안테룸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으로 적용된다.
한편 아트와 컬처, 영감을 즐기는 호텔이라는 콘셉트의 안테룸은 일본 무인양품 호텔로 유명한 UDSUrban Design Systems에서 설계한 호텔로 잘 알려져 있다. 일본 교토와 나하점에 이어 서울 가로수길에 세 번째로 문을 열었으며, 안테룸 서울은 현재 국내 여행사인 ㈜NHN여행박사가 직접 운영하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Sandwich가 아트 디렉션을 담당했으며, 코헤이 나와, 배성용 등 총 9명의 아티스트가 참여하여 ‘예술과 문화’ 콘셉트를 공고히 했다. 이들의 작품은 지하 1층 전시 공간과 각 층 곳곳에 전시되어 있다.
www.anteroom-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