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가 고대 공룡의 본질을 현대 캠핑 문화에 녹여낸 DINO LINE의 신제품, 스테고™ 돔 쉘터 텐트와 케팔로™ 돔 쉘터 텐트를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들 제품은 고대 공룡의 강력한 이미지와 자연과의 교감을 조화롭게 결합시킨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능성을 자랑합니다.
스테고™ 돔 쉘터 텐트는 스테고사우루스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며, 고대 스테고사우루스의 골판을 모티브로 한 Spine Hook Design™으로 구조적 안정성을 극대화했습니다. 6.5m의 길이를 자랑하는 이 텐트는 최대 16인까지 수용 가능하며, 사계절 내내 자연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메쉬 도어와 Mesh Skylight™ 루프 윈도우를 제공합니다. Air-sil™ Ripstop 40D PU 2,000mm 원단과 오성 듀랄루민 폴대를 사용해 경량성, 신축성, 내구성을 갖췄습니다.
한편, 케팔로™ 돔 쉘터 텐트는 파키케팔로사우루스의 두개골에서 영감을 받아 설계된 Gear-toothed Sleeve Design™을 특징으로 합니다. 3~4인 가족에게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며, 정교한 폴대 구조와 곡률을 통해 공간 활용과 구조적 안정성을 극대화했습니다. 이 텐트 역시 프리미엄 자재 사용을 자랑하며, 사계절 내내 쾌적한 캠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어반사이드 팀은 "DINO LINE의 이 두 제품은 고대 공룡의 웅장함과 현대 캠핑의 편리함을 결합한 것으로, 사용자에게 시대를 초월한 자연과의 교감을 제공할 것"이라며, "혁신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기능성을 통해 캠핑 문화에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스테고™ 돔 쉘터 텐트와 케팔로™ 돔 쉘터 텐트는 어반사이드의 공식 웹사이트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고대 공룡의 아름다움과 현대적 편리함을 동시에 경험하고 싶은 캠핑 애호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어반사이드(URBANSIDE®)는 'Go Without Limits'라는 모토 아래, 무한한 가능성을 추구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첨단 테크니컬 기어를 제작하는 브랜드입니다. 어반사이드라는 브랜드 명은 도심의 안락함을 넘어서, 극한의 도전을 즐기는 이들의 모험 정신을 상징합니다. 어반사이드의 제품들은 사용자가 세상을 자유롭고 대담하게 탐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최첨단 기술과 우아한 디자인의 결합을 통해, 어반사이드는 모험가들이 가장 까다로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탁월한 기어를 선사합니다.
브랜드 빌더 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INC.)에서는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차박텐트, 초경량 택티컬 실타프, 펜타폴, 델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스타체이서 맥스 리빙쉘텐트, 에어블룸 에어텐트, 이지캐리 웨건, 만타타프, 윙타프, 인베이더 돔쉘터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특히 2024년에는 이지캐빈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추가적으로 출시하며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특히 다이노 시리즈를 통해 케파로돔, 스테고쉘터 텐트를 런칭 예정이며, 인베이더 시리즈를 통해서는 인베이더 터널을, 이지라인을 통해서는 이지멘션 에어텐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트레일런/클라이밍 라인을 신규로 런칭하여 윈드스터너 재킷, 레인슬랫 재킷, 플랩에어 후디, 에일러론 패딩 시리즈, 스톤버스터 등산스틱, 이지모드 팬츠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