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시티 파주일산점’, 두피문신 전문 브랜드 대상 수상 국회의원 표창 수상
‘그레이시티 파주일산점’, 두피문신 전문 브랜드 대상 수상 국회의원 표창 수상
  • 정상용
  • 승인 2024.02.0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레이시티 파주일산점’이 두피문신 브랜드부문 대상과 함께 국회의원 표창을 수상했다.

그레이시티는 전국에 20여개의 지점이 있으며 구준엽, 설기관, 율리예스 등 연예인과 인플루언서들이 선택한 두피문신 브랜드이다.

그 중 전국 그레이시티 협엽점에서 매년 높은 매출을 유지하는 비결에는 카라원장의 수많은 수상경력과 노하우가 고객의 신뢰성에 반영되었다고 전했다.

국민건강관리공단에 따르면 우리나라 탈모인구는 1000만 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되고 있다. 대한민국 인구의 5명 중 1명은 탈모를 겪고 있는 셈이다. 성별과 나이를 불문하고 과거에 비해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는 추세이다.

그레이시티 파주일산점은 "머리숱이 부족해 자신감을 잃은 탈모인들을 위해 개인에게 맞는 최적의 스타일을 디자인하여 콤플렉스를 극복할 수 있게 고객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므로써 잃어버린 자신감과 자존감을 찾아주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전체 삭발 '패션디자인'과 머리카락이 있는 상태의 사람들에게 진행하는 '옴므 디자인', 여성 맞춤 '팜므 디자인' 시술로 두피 상태와 빈모도에 따른 알맞은 솔루션과 두상에 맞춰 최적화 된 디자인으로 맞춤 스타일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그레이시티 파주일산점 카라 원장은 “두피문신 브랜드 대상과 국회의원 표창을 받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단순한 기술력뿐만 아니라 탈모인에게 희망을 드린다는 소명을 가지고 시술에 임하며, 최상의 퀄리티로 최고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4년 새해를 맞이하여 40%프로 모션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