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집 프랜차이즈 갯벌의 조개 포항효자점, 독보적 비주얼, 객단가,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성공적인 창업
술집 프랜차이즈 갯벌의 조개 포항효자점, 독보적 비주얼, 객단가, 높은 소비자 만족도로 성공적인 창업
  • 정상용
  • 승인 2024.02.09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갯벌의 조개는 세련된 블루 컬러의 외관과 압도적인 비주얼, 편안한 인테리어로 대왕조개전골을 선보이며 포항 효자점 점주의 창업 성공의 이야기를 선보였다. 갯벌의 조개 프랜차이즈는 조개 손질과 담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조리과정으로 창업의 진입장벽을 낮추어 주목받고 있습니다.

엄청난 양과 독보적인 비주얼의 메뉴는 2030세대의 SNS 광고로 자연스럽게 연결되어, 잠심새내점과 문정역점은 이미 동네 맛집으로 대표되고 있어 술집창업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에게는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다음은 갯벌의 조개 포항 효자점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의 창업스토리이다.

Q: 갯벌의 조개를 선택하게 된 이유

A.: 너무 힘들게 통닭 매장은 운영하다 보니, 업종변경을 고민하게 되었고 아들의 권유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 갯벌의 조개를 권유하게 된 이유는?

A: 갯벌의 조개 잠실새내점을 통해 직접 경험해 보았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높은 객단가, 소비자 만족도를 확인하고 확신하게 되었다.

Q: 일 매출과 베스트 메뉴는?

A: 일 평균 매출은 496만원 정도이며 아쉽게도 500만원이 되지 않지만, 월 매출은 1억원이 넘어 매출은 매우 만족합니다. 베스트 메뉴는 당연 조개 전골이며, 우러난 해물육수와 함께 곁들일 칼국수이다.

Q: 손님이 많은 이유는?

A: 포항 지역 특성상 공장이 많아서 회식으로 오는 경우도 많고, 바닷가 쪽이다 보니 SNS를 보고 조개를 드시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요. 그리고 재방문율이 높습니다.

Q: 오픈 한 달 만에 월 매출 1억 노하우가 있나요?

A: 저녁에는 워낙 장사가 잘 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점심 때에는 칼국수를 주로 드시지만 조개 전골을 드시는 분들도 많아서 가능했던 것 같습니다.

Q: 예비창업자분들에게 조언을 해준다면?

A: 장작으로 굽는 통닭집을 운영하다 보니 연기로 인한 민원도 많았고 뜨거운 기름 때문에 힘들지 않고, 바닥에 기름이 떨어지는 것도 아닌 간편한 조리과정과 깨끗한 매장 관리, 10배 상승된 매출을 경험하고 있어요. 예비창업자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갯벌의 조개 포항 효자점을 운영 중인 가맹점주는 통닭 매장 운영에서의 어려움을 느끼던 창업주는 갯벌의 조개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높은 객단가, 소비자 만족도를 경험하고 선택했다는 이야기를 전하고 있습니다.

현재 갯벌의 조개는 가맹비 50% 할인, 최대 2억 대출, 로열티 1% 면제, 20호점 한정 500만 원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입니다. 가맹주는 간편한 조리과정과 깨끗한 매장 관리를 통해 10배 상승된 매출을 경험하고, 예비 창업자들에게 강력한 추천과 조언을 전하고 있습니다.

갯벌의 조개 유튜브 채널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독보적인 브랜드 컨셉과 지원 프로모션으로 갯벌의 조개는 창업 성공을 꿈꾸는 예비창업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갯벌의 조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