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반사이드 아크틱플러프 머미침낭, 2024년 네이버 침낭 부문 1위 등극”
어반사이드 아크틱플러프 머미침낭, 2024년 네이버 침낭 부문 1위 등극”
  • 정상용
  • 승인 2024.02.08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반사이드(URBANSIDE®)에서 최근 아크틱플러프 침낭을 선보이며 캠핑 문화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2024년 네이버 침낭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이 제품은 등산객과 캠핑 애호가들 사이에서 뛰어난 성능과 편안함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 침낭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750FP 1600g의 헤비 구스다운을 사용하여 극한의 추위에서도 사용자를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뛰어난 보온성입니다. 1600g의 순수 구스다운 함량은 영상 5도부터 영하 18도의 다양한 기온에서 사용할 수 있는 4계절용으로, 심지어 2000g 버전은 영하 25도까지 견딜 수 있어 극한의 동계 환경에서도 사용자를 따뜻하게 지켜줍니다.

또한, 이 침낭은 750FP의 높은 필파워로 내부에 푹신한 공기층을 형성해 마치 구름에 안긴 듯한 포근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특징은 사용자에게 최상의 편안함을 선사하며, 타사 제품에서 흔히 발견되는 깃털의 딱딱함이나 따끔거림 없이 매끄럽고 부드러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품의 외부는 초경량 고강도 20D 나일론 소재로 제작되어 부드러우면서도 구름처럼 가벼운 촉감을 자랑합니다. 실리콘 코팅 처리로 털 빠짐을 방지하고, PU 코팅으로 생활 방수 및 오염 방지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야외 활동 시 실용성이 뛰어납니다.

아크틱플러프 TM 설계를 통한 머미침낭은 사용자의 몸을 밀착하여 찬 공기의 유입을 최소화하며, 특히 목 부분까지 따뜻하게 감싸주는 내부 패딩 튜브는 추운 날씨에도 체온을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을 줍니다. 얼굴 부위를 조일 수 있는 스트링은 외풍을 막아주어 심지어 가장 추운 환경에서도 사용자를 보호합니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한 YKK 지퍼, 야광 지퍼 풀러, 메쉬 보관 백, 그리고 건조가 용이한 하단 보관 걸이 등의 세심한 디테일은 이 제품이 시장에서 돋보일 수 있는 이유입니다.

어반사이드(URBANSIDE®)는 'Go Without Limits'라는 모토 아래, 무한한 가능성을 추구하는 모험가들을 위한 첨단 테크니컬 기어를 제작하는 브랜드입니다. 어반사이드라는 브랜드 명은 도심의 안락함을 넘어서, 극한의 도전을 즐기는 이들의 모험 정신을 상징합니다. 어반사이드의 제품들은 사용자가 세상을 자유롭고 대담하게 탐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최첨단 기술과 우아한 디자인의 결합을 통해, 어반사이드는 모험가들이 가장 까다로운 환경 속에서도 자신감을 갖고 한계를 넘어설 수 있는 탁월한 기어를 선사합니다.

나혼자산다 방영 중 비투비 창섭이 화로대를 사용하며 인기가 급상승하고있으며, 가수 초아와 한류 스타 장근석 등 수많은 연예인들과 모험과, 등반가 및 인플루언서들이 어반사이드 제품을 사용하며 화제를 일으키고 있습니다.

브랜드 빌더 컴퍼니, 주식회사 밀리밀(MILIMEAL INC.)에서는 어반사이드 브랜드를 통하여 국내 아웃도어 시장의 확대에 따라 차박텐트, 초경량 택티컬 실타프, 펜타폴, 델타폴 폴대, 윈드스크린, 스타체이서 맥스 리빙쉘텐트, 에어블룸 에어텐트, 이지캐리 웨건, 만타타프, 윙타프, 인베이더 돔쉘터 등을 성공적으로 런칭시키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특히 2024년에는 이지캐빈 등 다양한 신제품들을 추가적으로 출시하며 고객들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특히 다이노 시리즈를 통해 케파로돔, 스테고쉘터 텐트를 런칭 예정이며, 인베이더 시리즈를 통해서는 인베이더 터널을, 이지라인을 통해서는 이지멘션 에어텐트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트레일런/클라이밍 라인을 신규로 런칭하여 윈드스터너 재킷, 레인슬랫 재킷, 플랩에어 후디, 에일러론 패딩 시리즈, 스톤버스터 등산스틱, 이지모드 팬츠 등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