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치창업, ‘꼬치의품격’ 가맹비,로열티,보증금 싹 3쓰리 전액 면제 선착순 혜택 제공
꼬치창업, ‘꼬치의품격’ 가맹비,로열티,보증금 싹 3쓰리 전액 면제 선착순 혜택 제공
  • 정상용
  • 승인 2024.02.08 14: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거리 음식인 닭꼬치를 깨끗하고 편안한 먹거리로 만들자.”

23년 경력 검증된 본사의 프랜차이즈 운영 노하우를 담은 닭꼬치 브랜드 ‘꼬치의품격’이 2월 신규 예비 가맹점주들 대상으로 선착순 한정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주요 혜택으로는 △계약이행 보증금 전액 면제, △가맹비 전액 면제, △로열티 3개월 면제 등 총 2천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브랜드 철학에 따라 꼬치의품격은 본사 자체 R&D 먹거리 연구소에서 직접 개발한 소스와 24시간 염지로 숙성시켜 부드럽고 풍미 높은 닭꼬치를 선보이면서 과거 길거리 음식으로 머물던 꼬치구이의 품격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 소비자들의 인식을 변화시켰다.

또한 주력 메뉴인 닭꼬치 외에도 치킨, 탕, 마른안주 등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과 원팩 형태의 간편한 조리 시스템으로 회전율이 높기 때문에 높은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이에 가맹 매출 시스템에 따르면 일반 요식업이 평균 순수익률이 15% 내외라면 꼬치의품격은 적정한 원가와 높은 마진율로 순수익률 32% 을 달성하면서 많은 창업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한편 꼬치의품격은 구로구 본사에서 매주 무료사업설명회 및 시식회를 진행하고 있다. 사업설명회는 꼬치의품격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