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위투, 아웃도어 브랜드 유통 전문기업 파커스인터내셔널과 전략적 유통 파트너쉽 체결
NHN위투, 아웃도어 브랜드 유통 전문기업 파커스인터내셔널과 전략적 유통 파트너쉽 체결
  • 정상용
  • 승인 2024.02.01 0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좌측 파커스 인터내셔널 박의철 대표이사, 우측 엔에이치엔위투 김태규 총괄이사
좌측 파커스 인터내셔널 박의철 대표이사, 우측 엔에이치엔위투 김태규 총괄이사

글로벌 브랜드 전개사이자 커머스 전문 기업 NHN위투(대표 이윤식, 이하 엔에이치엔위투)가 지난 9월 아웃도어 문화 전반을 리드하는, 글로벌 ESG 프로젝트 아이엠어서퍼(대표 전성곤, 이하 아이엠어서퍼)와의 MOU에 이어, 본격적인 아웃도어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해외 유수의 아웃도 브랜드 전문 전개사 파커스인터내셔널과 아웃도어 및 온라인 채널에 대한 유통 총판 계약과 함께 아웃도어 비즈니스 전략 협업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글로벌 IT 기업 NHN의 커머스 전문 자회사 엔에이치엔위투는 2020년 프리미엄 테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인케이스(INCASE)’와 국내 공식 유통 파트너십을 시작으로 애플 프리미엄 액세서리 브랜드 네이티브유니온 외 여러 글로벌 브랜드들의 전개를 통해 비중을 넓혀 왔고, 2023년 가을 하이킹 전문 브랜드 오보즈풋웨어(Oboz Footwear)를 론칭 하였고, 역사와 유산을 가지고 있는 글로벌 아웃도어 어페럴 & 기어 브랜드 마모트(Marmot)를 다가오는 3월 론칭 예정이다.

또한 NHN위투는 향후 아웃도어 기어 브랜드 등 아웃도어 비즈니스를 더욱 확장해 나가고 아웃도어 문화를 넓힐 수 있도록 각종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