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갯벌의조개’ 프랜차이즈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갯벌의조개’ 프랜차이즈 창업비용 지원 프로모션 진행
  • 정상용
  • 승인 2024.01.26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랜차이즈 창업 브랜드 갯벌의조개가 프랜차이즈 창업비용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해산물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갯벌의조개는 별도 요리과정이 필요하지 않은 비조리 메뉴인 대왕조개전골을 시작으로 대왕골뱅이전골, 통영석화굴찜, 조개칼국수 등을 메인으로 판매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

대다수 메인 메뉴들이 단순히 조개와 해산물을 담기만 하면 되는 쉬운 운영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어 타 프랜차이즈 대비하여 창업 난이도가 쉬운 것으로 유명하며, 특히 1인창업을 고민하는 점주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외식업 프랜차이즈이다.

높아지는 인건비와 많은 노동강도로 창업을 망설이는 점주들을 위해, 전 매장에 주문 태블릿 도입으로 홀인원에 대한 인력도 크게 감소한 것도 큰 특징 중 하나이다.

최근 오픈한 포항효자점의 경우 오픈 한달만에 매출 1억을 돌파하였으며, 문정점도 짧은 시간만에 월 매출 1억을 달성하여 2호점도 확정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가장 신선한 상태인 조개를 청정바다에서 매일 공수하여 비법육수와 함께 끓이는 방식으로 고객 재방문률도 상당히 높은편이다.

한편 갯벌의조개는 예비 점주들을 위해 가맹비 50% 할인 및 최대 2억 대출, 마케팅비 지원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갯벌의조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